속초 바다뷰 카페, 할리스커피 속초영랑해변점 : 전망좋은 카페 추천!
속초 바다뷰 카페, 할리스커피 속초영랑해변점
전망 좋은 카페 추천합니다!
얼마 전 속초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
마냥 바다가 보고 싶어서 여행을 갔는데 검색하다 보니 동해 바다 해변이 정말 잘 보이는 바다뷰카페가 있더라고요!
할리스카페 속초영랑해변점이었는데요.
정말 전망이 좋은 카페였어요! 바다뷰가 정말 예쁘더라고요.
저는 아침 일찍 방문을 했었는데 속초 영랑 해변의 바다뷰를 보고 마음에 쏙 ㄷ르어서 해가 지는 시간에 한번 더 방문해서 하루에 총 2번을 다녀왔네요ㅎ
그만큼 할리스커피 속초영랑해변점의 바다뷰 전망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할리스 속초영랑해변점을 방문하기 전에
여행지는 속초로 정해놓고서 전망 좋은 카페를 찾기 위해서 여기저기 정말 많이 검색을 해봤어요.
그러고서 다녀온 반신반의 하면서 다녀온 건데 검색한 보람이 느껴질 만큼 바다 뷰가 예쁜 카페였어요.
할리스커피 속초 영랑해변점은 사진으로 보시는 것 처럼 영랑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날씨만 안 추우면 테라스 밖에 나가서 앉아 있고 싶더라고요.
건물은 총 3층으로 되어있고 바다로 난 벽면 쪽이 전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카페 내부에서도 바다가 정말 잘 보였어요.
1층뿐만 아니라 2층, 3층에서도 바다를 잘 볼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해놓아서 속초 바다뷰를 더욱 멋지게 감상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할리스커피 속초영랑해변점의 3층은 루프탑으로 되어있는데요.
인테리어를 너무 예쁘게 잘해놨더라고요. 인생 샷 몇 개 찍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커피 좌석이 전체적으로 벽면에서 떨어질수록 단을 높게 해서 어느 좌석에서도 바다가 잘 보이도록 배치를 해둔 게 정말 좋았어요.
3층 루프탑 카페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운영을 하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겨울에는 추워서 루프탑 쪽은 잠시 닫아 놓는 것 같아요.
물론 개방감이 좋은 루프탑 카페도 좋을 테지만 날씨가 조금 따뜻해질 때 방문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았고요.
1층이나 2층에 있어도 충분히 바다가 잘 보였어요.
1층에선 바다가 정말 가까이 있는 느낌이었고 어느 좌석에서나 바다가 정말 잘 보였습니다 :)
저는 2층의 코너 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속초에 아침 일찍 도착해서 바다뷰 카페에 앉아 커피 한잔을 먼저 마시려고 했는데 방문하니 손님이 한 테이블만 있더라고요.
그래서 2층 창 바로 앞쪽으로 자리를 잡고 앉을 수 있었어요.
사진으로 다시 봐도 또 가고 싶네요.
정말 너무 예뻤어요 ㅎㅎ
몇 번을 예쁘다고 해도 또 예쁘다고 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어서 하염없이 있을 뻔할 만큼 마음에 들어서 전망 좋은 카페로 추천하고 싶어요!
2층에는 창에서 조금 들어간 자리에서도 바다가 충분히 잘 보였는데요.
1층, 2층, 3층 전층에서 창에서 조금 떨어진 자리들은 이렇게 층을 높게 해서 자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어느 자리에서나 바다뷰가 잘 보였어요.
제가 갔을 때도 창에서 가장 먼 쪽에 좌식 자리에 한 팀이 앉아계시더라고요.
안쪽 자리인데도 전망 좋은 카페의 장점도 누리고 편안하게 앉을 수 있어서 좋아 보였어요.
할리스 속초영랑해변점이 더욱 마음에 들었던 건,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하고 예뻤기 때문이에요.
식물을 이용한 플랜트 인테리어도 적절하게 섞여있고 포근한 느낌도 들었어요.
어느 모로 보아도 인테리어가 예뻐서 정말 마음에 드는 속초 바다뷰 카페였네요 :)
총 3층으로 된 건물은 엘리베이터를 타실 수도 있고요.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도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었어요.
주차공간도 넓어서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께선 주차도 편하게 가능하시겠더라고요.
이렇게 바다뷰 전망 좋은 카페 할리스 위치 올려놓을게요.
속초 영랑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
영랑 해변이 그리 크지 않아서 영랑 해변에 도착하시면 금방 찾으실 거예요.
영업시간은 쉬는 날 없이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전에 일찍 속초에 도착해서 따로 할 게 없으신 분들은 ㅎㅎ
바다뷰 먼저 감상하실수 있는 할리스커피 속초영랑해변점 추천드려요! 속초에 있는 바다뷰 카페 중에서 아침 일찍 문 여는 곳이 별로 없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전망 좋은 카페여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
속초에서 이것저것을 하다가 왔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 시간이 속초 바다뷰의 전망이 좋았던 카페 할리스커피 속초영랑해변점에 있던 시간이었어요.
또 하염없이 바다가 보고 싶을 때 훌쩍 떠나 방문할 것 같은 곳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