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끼리더샐러드카페 뚝섬유원지점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 사진도 예쁘게 나오고 포장하기도 좋은 뚝섬유원지역 맛집입니다!

 

 

제가 얼마전부터 샐러드에 맛이 들어서 최근에는 2~3일에 한 끼 정도는 샐러드를 챙겨서 먹고 있는데요! 

최근 먹었던 샐러드 중에 맘에 드는 샐러드 집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코끼리더샐러드카페

 

 

 

은근히 샐러드가 만들어 먹기가 번거롭지 않으신가요? 

저는 독립을 해서 혼자 살고 있는데 각종 음식재료를 구입하면 그중 채소 관리가 좀 어렵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샐러드를 만들어 먹게 되면 1~2가지 채소나 많아야 2~3가지 정도에다가 드레싱을 뿌려서 먹곤 했었어요! 그런데 얼마 전 점심식사를 회사 근처에서 샐러드를 구입해서 먹은 적이 있는데

 

제가 만들어 먹는 것 보다 가격이 더 저렴하다고 느껴지더라고요. ^^;;

다양한 채소를 맛볼 수도 있어서 좋았고요!

 

 

코끼리더샐러드카페

 

 

그래서 2~3일에 한끼정도는 샐러드를 구입해서 먹고 있는데요! 

최근 뚝섬유원지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점심 식사 장소를 찾던 중에 코끼리더샐러드카페라는 샐러드 집이 있어서 방문해 보았어요 :)

 

 

 

위치는 뚝섬유원지역 1번, 4번 출구쪽과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요!

 

 

 

 

 

코끼리더샐러드카페 뚝섬유원지점

 

외관으로 봤을때는 코끼리더샐러드카페의 간판이 작고 입구 말고는 매장 내부가 보이질 않아서 테이크아웃점인가 싶어서 좀 긴가민가 하면서 들어가 보았어요! 

 

가족 행사 때문에 급 다이어트를 하느라고 식단관리를 하다가 샐러드에 맛이 들어 버려서요, 조금 더 맛 좋은 샐러드 집이 어디인지 탐방 중이거든요 :) ㅎㅎ

샐러드 맛만 좋으면 된다는 생각으로 들어가보았어요!

 

 

코끼리더샐러드카페 뚝섬유원지점

 

 

 

그런데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니 가게 내부가 꽤 넓었어요 :)

코끼리더샐러드카페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귀여운 코끼리 인테리어랑 깔끔한 내부도 인상적이었고요.

 

 

 

코끼리더샐러드카페 뚝섬유원지점

 

 

그래서 지인이랑 둘이서 잉? 보기보다 넓네요! 하면서 들어갔어요.ㅎㅎ

그래서 널찍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서 키오스크로 메뉴를 주문하고 매장 사진을 바로 찍어 보았습니다 :)

 

 

코끼리더샐러드카페

 

 

그런데 코끼리더샐러드카페에선 메뉴가 샐러드만 있는 게 아니더라고요! 

이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지인에게 샐러드 괜찮냐고 물어보고서 아무거나 다 좋다는 대답을 듣고 들어가긴 했는데 샐러드를 식사로 생각하지 않는 분들이 있으니까 내심 정말 괜찮으려나 싶었거든용!

 

그런데 파스타와 떡볶이 같은 메뉴도 있고! 덮밥류도 있었어요!

 

 

 

 

뚝섬유원지역 코끼리더샐러드카페

 

 

아니나 다를까 

지인은 메뉴를 천천히 보더니 사실 파스타가 더 좋다면서 파스타를 주문하더라고요 ㅎ

 

 

뚝섬유원지역 맛집 코끼리더샐러드카페
뚝섬유원지역맛집 코끼리더샐러드카페
코끼리더샐러드카페

 

 

저는 목살 양념구이가 토핑으로 올라간 샐러드를 주문하고 지인은 토마토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파스트는 직접 맛보진 못했는데 맛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

 

저는 목살 양념구이가 딱히 제 입맛이 잘 맞진 않았는데요.. 그건 토핑에 한한 얘기이고요 샐러드가 정말 맘에 들었어요!!!

사진으로 보면 양이 그렇게 보이질 않는데 그릇이 꽤 깊고 큰 편이에요. 그래서 사진으로는 잘 안 나타나는데 양도 보기보다 많습니다!

 

 

 

코끼리더샐러드카페

 

 

그래서 지인이랑 먹는 건 일주일 전쯤 먹어보고요 

오늘은 포장해와서 집에서도 먹었어요 :)

음식이든 음악이든 꽂히면 반복해서 즐기는 걸 좋아해서요 ㅎㅎ 

 

 

 

 

코끼리더샐러드카페

 

집에 포장해 올 때는 위에 다른 토핑을 올리지 않고 샐러드만 구입해서 왔는데요! 

채소 다양한 것 좀 보세요...

 

샐러드에 다양한 채소가 들어가니까 특히나 좋은 점은 여러 가지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었어요!

연근을 생으로 먹는 게 이렇게 식감이 좋을 줄은 몰랐었거든요 :)

 

 

뚝섬유원지역 맛집 코끼리더샐러드카페

 

 

샐러드 위쪽의 다양한 채소들을 걷고 아랫부분에는 양상추가 깔려있는데요!

여느 샐러드 집들보다 양상추 비율이 적은 편이더라고요.

그래서 드레싱 뿌리고 뒤섞었는데도 다양한 채소를 같이 먹을 수 있었어요!

 

 

최근 먹고 있던 샐러드 중에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코끼리더샐러드카페 뚝섬유원지점이 가장 야채를 여러 종류로 먹을 수 있는 샐러드여서 만족감이 정말 높았어요! 

뚝섬유원지역 맛집으로 소개해드려도 괜찮겠다 싶더라고요.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코끼리더샐러드카페의 가격과 메뉴 정보 아래에서 공유하겠습니다 :)

 

 

뚝섬유원지역 맛집 코끼리더샐러드카페
뚝섬유원지역 맛집
코끼리더샐러드카페
코끼리더샐러드카페
코끼리더샐러드카페

 

 

 

 

파스타/리조또, 떡볶이, 포케(덮밥), 샐러드 메뉴가 있고요!

샐러드류는 양이 꽤 많아서인지 작은 사이즈도 판매하시더라고요 :)

 

코끼리더샐러드카페

 

음료도 주문이 가능한데요!

우측 이미지를 보시면 메인 음식에 추가로 음료를 주문하시면 가격 할인효과도 볼 수 있으세요!

 

 

음식에 색감이 좋아서 사진 찍기도 좋고 포장하기에도 좋은 뚝섬유원지역 맛집 코끼리더샐러드카페를 소개해 드려 보았는데요!

또 다른 맛집을 찾거나 그동안 먹었던 샐러드 종류도 비교하실 수 있도록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ㅡ'*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