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성비 좋은 파리바게뜨 샐러드 4종 가격, 칼로리 정보

 

 

제가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서 최근에는 3~4일에 한 번씩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요

여러 군데 샐러드를 맛보다 보니 그중 파리바게뜨 샐러드가 가성비가 좋아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

 

 

 

 

저희 동네에는 반경 도보 1시간 이내 거리 안에 파리바게뜨 매장이 4개 정도가 있는데요!

4군데를 돌아가면서 샐러드를 구입하고 있는데 저는 총 4종류 샐러드만 볼 수 있었어요.

파리바게뜨가 체인점이어도 매장에 따라 메뉴가 다르다 보니 다른 곳은 조금 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

 

 

제가 먹어본 파리바게뜨 샐러드의 가격, 칼로리 정보를 공유할 4종의 샐러드는

케이준치킨샐러드, 라코타치즈&치킨샐러드, 로스트치킨샐러드, 오리지널시저샐러드Mini

이렇게 4종입니다.

 

 

파리바게뜨 케이준치킨샐러드

파리바게뜨 케이준치킨샐러드
파리바게뜨 케이준치킨샐러드 칼로리

 

파리바게뜨 케이준치킨샐러드

가격 6,000원

칼로리 390kcal

 

샐러드가 대부분 200~300kcal 정도 되더라고요! 

케이준치킨샐러드는 고기가 조금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칼로리가 390정도 되네요! 

생각보다 포만감이 느껴지고 케이준치킨이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맛이 꽤 괜찮았어요! 다이어트식인데 이렇게 짭짤해도 되나 싶기도 한데 칼로리가 낮으니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요!  

 

 

파리바게뜨 샐러드 칼로리

 

 

파리바게뜨 샐러드의 야채 구성은 대부분 위쪽에는 초록색깔이 채소들이 얇게 깔려있고 아래쪽으로는 양상추가 대부분을 차지하는 구성이에요. 

이러한 구성은 케이준치킨샐러드만 그런 것이 아니라 다른 3종의 샐러드도 모두 마찬가지입니다.

 

 

다이어트 샐러드

 

저는 간헐적 단식을 병행하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일주일에 한 번은 한 끼만 먹고 다음날 점심까지 24시간을 단식을 해요. 

그래서 포만감을 더 느끼기 위해서 요거트를 같이 먹곤 해요! 

파리바게뜨 샐러드의 드레싱이 넉넉하진 않아서 요거트를 같이 먹으면 샐러드를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파리바게뜨 라코타치즈&치킨샐러드

파리바게뜨 라코타치즈치킨샐러드
파리바게뜨 라코타치즈앤치킨샐러드 칼로리

파리바게뜨 라코타치즈 앤 치킨샐러드

가격 6,600원

칼로리 230kcal

 

라코타치즈 앤 치킨샐러드는 치킨에 튀김옷이 없다 보니 칼로리가 확실히 낮네요 :)

닭가슴살+라코타치즈+토마토+견과류+야채의 구성이에요.

 

그리고 사진상에는 드레싱이 발사믹&올리브오일로 되어있는데요!

이것도 매장마다 다른 것 같아요. 저는 블루베리 드레싱인 줄 알고 별생각 없이 들고 왔는데 사진 찍고 보니 발사믹 드레싱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블루베리 드레싱이 좋은데 발사믹도 괜찮게 어울렸어요!

 

다이어트 샐러드

 

그래서 드레싱의 아쉬움을 채우려고 요거트 중에서도 조금 단맛이 나는 푸르밀 플레인요거트가 집에 있어서 하나 같이 먹었네요 :)

 

 

 

파리바게뜨 로스트치킨샐러드

파리바게트 로스트치킨 샐러드
파리바게트 로스트치킨 칼로리

 

파리바게뜨 로스트치킨샐러드

가격 6,000원

칼로리 240kcal

 

개인적으로는 파리바게뜨 샐러드 중 가장 자주 사 먹게 되는 샐러드에요.

닭가슴살을 찢어놓은 저 고기가 간이 짭짤하니 정말 맛있어요 ㅎㅎ

 

 

파리바게뜨 로스트치킨 샐러드

 

발사믹 드레싱과도 잘 어울리는 샐러드인 것 같아요! 

칼로리도 낮아서 케이준샐러드랑 로스트치킨샐러드가 있으면 로스트치킨샐러드를 고르게 되더라고요 :)

 

 

 

 

파리바게뜨 오리지널 시저샐러드 Mini

파리바게뜨 오리지널 시저샐러드 미니
파리바게뜨 오리지널시저샐러드 미니

 

파리바게뜨 오리지널시저샐러드 미니

가격 3,700원

칼로리 205kcal

 

오리지널시저샐러드는 미니 사이즈만 있는 건 아니고 보통 샐러드 사이즈도 있어요! 

회사 근처 파리바게뜨에서는 파는데 동네에서는 오리시절시저샐러드는 미니만 팔더라고요 

 

파리바게뜨 오지지널시저샐러드

 

파리바게뜨 오리지널시저샐러드는 계란이 들어가서 맛있어요 :)

보통 사이즈는 계란이 1개가 다 들어갔던 것 같은데 미니는 절반 정도만 들어가는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미니여도 양이 많이 적진 않아요. 통은 작은데 막상 드레싱 부어서 섞어먹으려고 하면 꽤 불편해요 ㅠㅠ 

조심조심 꺼내 먹어야 하는 일이 생기더라고요.

 

다이어트샐러드

 

그래서 저는 보통은 집에서 많이 먹으니까 다른 그릇에 덜어서 먹는 게 편하더라고요.

사진에는 집에서 구운 호떡도 하나 같이 먹었네요 ;) 

 

 

이상으로 파리바게뜨 4종 샐러드를 소개해보았어요! 

요즘 샐러드 있다는 곳은 한 번씩 들어가 보고 있는데 파리바게뜨는 특히나 가격이 저렴해서 정말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물론 야채의 비율이 양상추가 많긴 하지만 토핑의 짭짤한 간과 양상추가 잘 어우러져서 맛은 좋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체인점도 곳곳에 있기도 해서 접근성이 좋은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저는 또 괜찮은 샐러드 집이 있으면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