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뚝섬유원지역 파스타 맛집, 카페 이르 IR 

카페에서 파스타를 파는데 맛있어요!! 추천!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파스타 집을 찾아 방문했을 뿐인데 정말 맛있게 먹고 온 곳이에요!!

 

 

뚝섬유원지역 파스타 맛집

 

뚝섬유원지 맛집, 파스타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집이에요!!

같이 파는 빵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빵은 거의 30초 만에 흡입한 것 같은 기분이에요ㅎ

 

어디인지 소개 해 드릴게요♥

 

 

 

 

 

 

위치는 뚝섬유원지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그런데 제가 뚝섬유원지역 동네 사람이 아니고 검색해도 나오질 않아서 하마터면 여기 못 와볼 뻔했네요..

 

 

 

카페 베이커리 파스타 일Ir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뚝섬유원지역 맛집, 뚝섬유원지역 식당 이런 식으로 검색하면 카페 이르 CAFE IR는 나오질 않더라고요 ㅠㅠ

 

 

뚝섬유원지역 맛집 이르

 

 

카카오 맵에서 뚝섬유원지역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카페든 식당이든 모든 집들이 다 나오니까 거기선 나오기 하는데요!

제가 보통 네이버나 다음에서 맛집이나 식당이라고 검색을 해서 찾는 방법으로는 나오질 않더라고요 ㅠㅠ

 

그러다가 최근 지인이랑 뚝섬유원지역 근처에서 업무적으로 오래 머물고 있어서 점심 식사할 곳을 근처에서 찾고 있는데요! 지인이 파스타를 좋아한다는 말을 한 적이 있어서 파스타 집을 찾다가 찾게 되었어요 :)

 

 

카페 이르

 

그렇게 우연히 찾은 곳에 방문해보니 맛도 정말 좋았는데요

가게는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느낌이더라고요!

 

 

 

카페 이르

 

 

곳곳에 식물로 인테리어를 해두셨는데 화이트톤의 매장과 정말 잘 어울려서 사진을 여러 장으로 담아봤어요 :)

 

 

CAFE IR

 

 

식물로 예쁘게 꾸며놓으신걸 보니 저도 집에 새로운 식물을 가져다 놓고 싶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

 

 

 

 

커피 베이커리 파스타 카페이르

 

 

뚝섬유원지역 맛집 카페이르 CAFE IR 에선 음료 메뉴와 파스타뿐만 아니라 베이커리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매장에서 직접 만드시는 것 같은데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

 

 

 

뚝섬유원지역 베이커리 맛집 카페이르
뚝섬유원지역 베이커리 맛집 카페이르

 

 

갓 구워진 빵이 윤기도 나서 맛있어 보이기도 하고요

가격도 저렴하더라고요!

식빵을 3~4천 원 정도에 판매한다니!!! 집에 돌아가는 길에 식빵 하나씩 사들고 가고 싶더라고요.

 

 

뚝섬유원지역 맛집 카페 이르

 

 

매장 내부 사진을 찍고 파스타를 주문했는데요! 

얼마 안 있어서 식전 빵으로 구운 식빵을 내어 주셨어요! 

 

 

 

근데 이때부터 너무 맛있더라고요 

한입 베어 무니 바사삭거리면서 빵 부스러기가 테이블에 떨어지는데.....

멈추지 못하고 빵을 먹었어요. 배가 고프기도 했었는데 그래도 그렇지.... 멈추질 못하겠더라고요.

 

지인은 요 빵을 좀 남겨뒀다가 마지막에 파스타 양념을 묻혀서 먹더라고요....

 

 

카페이르 파스타 명란오일파스타
카페이르 파스타 이르 씨푸드

 

지인은 토마토소스로 맛을 낸 이르씨푸드 파스타를 주문하고 저는 시그니쳐 메뉴라는 명란오일파스타를 먹어보았어요.

음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먹는 중간에도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먹느라고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ㅎ

 

이후에 또 방문을 했어요 :)

이번엔 새우로제크림 파스타와 통새우매콤피칸테 파스타였어요! 정말 굿굿. 

재방문 또 할생각 있습니다 ㅎ

 

 

 

뚝섬유원지역 맛집 카페이르

 

 

마지막으로 3,000원 소금 빵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같이 먹고 나왔습니다 :)

제가 한식을 좋아하는 편인데 오래간만에 빵과 파스타로 기분 좋은 식사를 한 곳이었어요!

 

추가로 또 방문했을 때는 계피향이 나는 디저트를 주문했어요! 

 

카페 이르 베이커리
카페이르 베이커리

 

시나몬롤 이었는데 빵을 주문하면 이렇게 잘라주시더라고요!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_<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첨부하겠습니다 

 

뚝섬유원지역 맛집 카페이르

 

 

 

또 주변에서 맛집을 찾게 되면 소개해보겠습니다 'ㅡ'*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