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광진교 빛축제, 주차 정보 

서울 야경 명소 추천!

 

최근 몇년간은 광진교 빛축제를 계속해왔었어요! 올해도 역시나 했는데 조금 늦게 방문하게 되었네요.

올해 2022년은 이번주 2월 13일까지 광진교 빛축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야경명소

 

 

먼저 서울 야경 명소로 추천하는 광진교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빛축제에 어울리게 너무나도 아름다운 서울 야경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서울 야경 명소

 

 

아이폰으로 찍고 사진 기술이 좋진 않은데도 흐르는 물과 반짝거리는 빛들을 보며 멍~하고 있기가 정말 좋은 아름다운 서울 야경 경치예요!

 

이러한 서울 야경을 기본으로 볼 수 있는 광진교에선 매년 겨울에 빛축제를 하고 있어요.

 

 

광진교 빛축제

 

올해 2022년에도 역시나 빛축제를 열었어요.

매년 조명은 바뀌지만 하나하나 볼거리가 있어서 추운 겨울이어도 한 번쯤은 산책을 할 만하더라고요.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리고요!

 

그런데 강바람이 매서워서 추우니깐 꼭 따뜻한 옷을 챙겨 입고 가세요 >_<

 

 

광지교

 

광진교의 처음부터 끝까지 쭉 조명으로 장식을 하고 있어요.

 

 

광진교

 

 

그래서 군데군데 사진을 찍을만한 스팟들이 많아요. 

 

 

 

광진구 빛축제
서울 야경 명소

 

 

공간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원하는 곳에서 사진으로 남겨서 추억 만들기가 좋겠더라고요.

 

 

 

 

 

서울 야경 명소

 

저는 이런 귀여운 동물들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든 건 토끼였어요! 

 

 

서울 야경 명소

 

너무 귀여워요 >_< 토끼가 한 마리가 아니라 여러 마리가 모여있어요.

손이 시린데도 꺅꺅거리면서 사진을 찍게 되더라고요 ㅎㅎ

 

 

서울야경명소
광진교 빛축제

 

하고 싶은 거 하고 살자! 수고했어, 올해도

공감 가는 문구들도 많았어요.

 

 

광진교 빛축제

 

언제나 응원해, 모든 것은 내 손에

공감가는 문구들을 찍어 보았어요. 광진교 빛축제에서 괜스레 뭉클해지더라고요.

 

 

공진교 빛축제

 

안 생길 것 같죠? 생겨요 좋은 일

당신의 걸음을 응원합니다.

 

맘에 드는 문구를 찍다 보니 너무 많아지더라고요....

손이 정말 시렸어요 ㅎ

 

 

 

 

광진교 빛축제

 

조금 오글오글 거리는 문구도 있긴 했는데요, 기분이 들뜨고 좋아지더라고요.

 

 

광진교 빛축제

 

오늘 나오길 참 잘했다.

정말 나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서울 야경도 구경하고 빛축제의 반짝 거리는 조명들을 보고 있자니 정말 좋더라고요. 

시간 나실 때 바람 쐬러 들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ㅡ'*

 

 

서울 야경 명소

 

그런데 날씨가 정말 춥습니다. 한강 물 언 것 좀 보세요. 

사진 찍으실 거면 장갑 꼭 챙기시고 방문하세요 ㅠㅠ 손에 감각이 없어지는 것 같았어요 ㅎㅎㅎ

 

 

광진교 빛축제

 

 

광진교 빛축제 천호동 쪽 초입 부분에선 이런 안부 메시지를 써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보드도 있더라고요.

저는 제 블로그 이름을 만들어서 사진으로 남겨 보았어요.

이후에도 몇 개 더 만들긴 했는데 유치한 것 같아서 사진으로 올리기는 좀 부끄럽네요 'ㅡ'*

 

 

서울 야경 명소

 

 

예쁜 서울 야경 명소로 추천하는 광진교 빛축제를 보여드렸어요!

 

 

 

광진교

 

 

광진교 한강뷰는 낮에 봐도 좋지만 밤에 보니 화려하고 예뻐서 좋은 것 같아요. 마침 광진교 빛축제 기간이어서 더욱 화려한 서울 야경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주차를 하실 분들은 광진교 천호동 쪽에 보시면 비상 깜빡이를 켜놓고 주차를 잠시 하실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한데요! 공간이 별로 없어서 주차가 좀 힘드실 수 있어요.

그럴 때는 광나루 한강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조금 걸어 올라오시면 좋겠습니다!

 

 

 

 

광진교는 다리 위에서 경관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한강뷰를 감상하실 수 있는 광진교 8번가가 교각 하부에 요새처럼 위치해있어요. 

광진교 8번가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를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

광진교 8번가 : 한강뷰 전망대가 무료? 교각 하부의 문화공간

 

광진교 8번가 : 한강뷰 전망대가 무료? 교각 하부의 문화공간

광진교 8번가 한강뷰 전망대가 무료? 교각 하부의 문화공간! 교각 하부의 요새 같은 공간에서 한강뷰를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는걸 아시나요?  게다가 무료로요! >_< 전망 좋은 한강뷰

ooyo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