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진교 빛축제, 주차 정보
서울 야경 명소 추천!
최근 몇년간은 광진교 빛축제를 계속해왔었어요! 올해도 역시나 했는데 조금 늦게 방문하게 되었네요.
올해 2022년은 이번주 2월 13일까지 광진교 빛축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서울 야경 명소로 추천하는 광진교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빛축제에 어울리게 너무나도 아름다운 서울 야경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찍고 사진 기술이 좋진 않은데도 흐르는 물과 반짝거리는 빛들을 보며 멍~하고 있기가 정말 좋은 아름다운 서울 야경 경치예요!
이러한 서울 야경을 기본으로 볼 수 있는 광진교에선 매년 겨울에 빛축제를 하고 있어요.
올해 2022년에도 역시나 빛축제를 열었어요.
매년 조명은 바뀌지만 하나하나 볼거리가 있어서 추운 겨울이어도 한 번쯤은 산책을 할 만하더라고요.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리고요!
그런데 강바람이 매서워서 추우니깐 꼭 따뜻한 옷을 챙겨 입고 가세요 >_<
광진교의 처음부터 끝까지 쭉 조명으로 장식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군데군데 사진을 찍을만한 스팟들이 많아요.
공간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원하는 곳에서 사진으로 남겨서 추억 만들기가 좋겠더라고요.
저는 이런 귀여운 동물들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든 건 토끼였어요!
너무 귀여워요 >_< 토끼가 한 마리가 아니라 여러 마리가 모여있어요.
손이 시린데도 꺅꺅거리면서 사진을 찍게 되더라고요 ㅎㅎ
하고 싶은 거 하고 살자! 수고했어, 올해도
공감 가는 문구들도 많았어요.
언제나 응원해, 모든 것은 내 손에
공감가는 문구들을 찍어 보았어요. 광진교 빛축제에서 괜스레 뭉클해지더라고요.
안 생길 것 같죠? 생겨요 좋은 일
당신의 걸음을 응원합니다.
맘에 드는 문구를 찍다 보니 너무 많아지더라고요....
손이 정말 시렸어요 ㅎ
조금 오글오글 거리는 문구도 있긴 했는데요, 기분이 들뜨고 좋아지더라고요.
오늘 나오길 참 잘했다.
정말 나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서울 야경도 구경하고 빛축제의 반짝 거리는 조명들을 보고 있자니 정말 좋더라고요.
시간 나실 때 바람 쐬러 들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ㅡ'*
그런데 날씨가 정말 춥습니다. 한강 물 언 것 좀 보세요.
사진 찍으실 거면 장갑 꼭 챙기시고 방문하세요 ㅠㅠ 손에 감각이 없어지는 것 같았어요 ㅎㅎㅎ
광진교 빛축제 천호동 쪽 초입 부분에선 이런 안부 메시지를 써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보드도 있더라고요.
저는 제 블로그 이름을 만들어서 사진으로 남겨 보았어요.
이후에도 몇 개 더 만들긴 했는데 유치한 것 같아서 사진으로 올리기는 좀 부끄럽네요 'ㅡ'*
예쁜 서울 야경 명소로 추천하는 광진교 빛축제를 보여드렸어요!
광진교 한강뷰는 낮에 봐도 좋지만 밤에 보니 화려하고 예뻐서 좋은 것 같아요. 마침 광진교 빛축제 기간이어서 더욱 화려한 서울 야경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주차를 하실 분들은 광진교 천호동 쪽에 보시면 비상 깜빡이를 켜놓고 주차를 잠시 하실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한데요! 공간이 별로 없어서 주차가 좀 힘드실 수 있어요.
그럴 때는 광나루 한강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조금 걸어 올라오시면 좋겠습니다!
광진교는 다리 위에서 경관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한강뷰를 감상하실 수 있는 광진교 8번가가 교각 하부에 요새처럼 위치해있어요.
광진교 8번가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를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
광진교 8번가 : 한강뷰 전망대가 무료? 교각 하부의 문화공간
광진교 8번가 : 한강뷰 전망대가 무료? 교각 하부의 문화공간
광진교 8번가 한강뷰 전망대가 무료? 교각 하부의 문화공간! 교각 하부의 요새 같은 공간에서 한강뷰를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는걸 아시나요? 게다가 무료로요! >_< 전망 좋은 한강뷰
ooyoung.tistory.com
'영지공지 스토리 > 사부적거린 시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넬 헤어미스트 no.5 , 3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 카카오톡 선물하기 (0) | 2022.02.19 |
---|---|
광진교 8번가 : 한강뷰 전망대가 무료? 교각 하부의 문화공간 (0) | 2022.02.07 |
스팸 김치볶음밥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0) | 2022.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