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소금 커피 파는 성수 카페

제주시 성수동

 

요즘 성수 카페거리에서 카페 투어 중이에요!

성수 카페거리 커피숍은 거의 다 가 봤는데 "제주시 성수동"이라는 카페는 요번에 처음 가본 곳이에요 :)

 

성수카페 제주시 성수동

 

 

제주시 성수동이라는 이름처럼 제주의 느낌을 담으려고 하는 자그마한 카페더라고요 :)

 

 

 

 

 

위치는 성수 카페거리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성수 카페거리 왔다갔다 할 때는 잘 못 찾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어요.

 

 

제주시 성수동 소금커피

 

 

제주시 성수동 카페 방문전에 어떤 카페인지 찾아보니 소금 커피를 파는 성수 카페였어요.

쟁반이랑 귀여운 돌하르방!!

너무 예쁘게 담아주시더라고요 >_<

 

 

성수카페 소금커피

 

 

안 그래도 최근 소금 커피가 핫해서 맛이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_<

 

 

제주시 성수동 소금커피

 

 

제 블로그 종종 방문해주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크리미하고 단 커피를 잘 못 마신다는 것 아실 텐데요 'ㅡ'*

그런데도 불구하고 맛있었어요!! 

 

 

소금커피 성수카페

 

 

소금 커피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보고서 

처음엔 크림만 맛보고 다음엔 크림과 커피를 한꺼번에 맛보았고요.

 

 

성수동 제주시 소금커피

 

 

그러고서 빨대로 크림과 커피를 휘휘 저어 섞어 주었어요.

크림만 먹어봤을 땐 약간 달달한 크림과 소금 맛이 동시 잘 느껴졌고요.

커피와 크림을 섞어 먹으니 저는 아인슈페너를 먹는 것 같더라고요.

 

 

성수동 소금커피

 

 

소금이 조금 들어가니깐 크림이 약간 아이스크림 맛이 났다고 할까요 ㅎ

단짠한 것이 커피에도 잘 어울린다는 게 정말 신기했어요! 그리고 컵이 너무 귀여워서 맘에 들더라고요 >_< 지하철 노선표 같은 초록색 컵과 주황색 컵도 있어요 ㅎ

 

 

 

 

제주시 성수동 마카롱

 

 

그리고 제주시 성수동에서 파는 뚱 마카롱도 먹어봤어요. 중간에 뽀도가 들어갔는데 이것도 단짠단짠 한 마카롱이더라고요. 

 

단 음식을 잘 못 먹어서 디저트 류는 조금밖에 못 먹는데요. 달고 짜니깐 잘 넘어갔어요... ㅎㅎ

 

 

제주시 성수동

 

 

제주시 성수동 카페 내부는 사진이 예쁘게 나올만한 스팟이 여러 군데에 있더라고요 >_<

 

 

성수카페 제주시 성수동

 

 

나무랑 꽃은 모두 조화이긴 하지만 조화도 사진은 잘 나오다 보니 찍는 사진마다 화사하게 나오더라고요.

요즘 날씨도 좋아서 외부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기도 좋았어요. 

그리고 테라스 쪽으로도 조화 나무가 서있어서 걸어 다니는 분들 시선에서는 차단 효과도 있는 곳이에요 :)

 

 

성수 카페 제주시 성수동

 

 

가게 내부가 그리 크진 않지만 맛있는 소금 커피나 마카롱을 테이크아웃하기에도 좋았고요.

자리가 있다면 잠깐씩 앉아서 외부 테라스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

 

 

 

제주시 성수동 메뉴

 

방문하실 분들 참고하실 수 있는 메뉴 공유할게요!

잘 보이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저는 또 성수에 예쁘고 맛있는 카페 있으면 올려보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