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카드 비즈 리더스 사업자 카드 발급받았어요! 

BIZ LEADERS 사업자 카드 추천

 

2달 전에 사업자 등록증을 내고서 이제 사업자 카드도 발급을 받았어요! 

 

처음엔 사업자 카드를 발급받을 생각은 없었어요. 워낙에 번거롭고 복잡한 걸 좋아하지 않아서 혜택 같은 건 알아보지 않고 주거래 은행을 주로 이용하는데요.

 

사업자 관련 비용을 개인 카드와 별도로 사용하려고 하니 주거래 은행에선 개인사업자이기 때문에 개인 사용 건과 개인사업자 사용 건의 계좌를 별도로 이용하는 게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하는 수 없이 사업자 카드를 다른 카드사에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그러다 알아보게 된 사업자용 삼성카드, 비즈 리더스 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삼성카드 비즈 리더스

 

 

카드 실물을 받고 보니 디자인 너무 심플하고 예쁘더라고요.

깔끔한 블랙 바탕에 카드번호, 유효기간, 영문명은 뒷면에 적혀 있습니다 :)

 

 

 

삼성카드 비즈 리더스 혜택

 

 

삼성카드 비즈 리더스를 발급받기 전에 몇개의 사업자 관련 카드 혜택을 보았어요.

정말 여러가지 다양한 혜택들이 많은 반면에 비즈 리더스 카드는 혜택의 종류는 적은 느낌이었으나 제가 할인을 받을만한 혜택이 딱 모여있는 느낌이더라고요.

 

 

기본 0.5%할인

삼성카드 비즈 리더스 기본할인

 

 

저는 우선 이런 전월 실적 무관하게 할인해주는 기본 할인이 있는 게 가장 좋더라고요.

할인율이 조금 더 높았으면 좋았겠지만 0.5%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았어요 :)

 

 

보험, 전기요금, 통신 10% 할인

 

삼성카드 비즈리더스 할인혜택
삼성카드 비즈리더스 할인혜택

 

 

그리고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할인 항목!!

인터넷, 통신료는 저뿐만이 아니라 대부분의 사업자 분들이라면 사용하지 않을 수가 없으실 것 같아요. 

 

그런데 10% 할인이 되고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더라고요.

저의 경우 손해보험, 이동통신, 인터넷 요금만 하더라도 20만 원이 넘기 때문에 전월 이용 실적 150만 원을 맞추게 되면 매달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겠더라고요. 

 

비즈 리더스 카드의 연회비가 2만 원인데요. 12개월 할인받으면 24만 원인데 연회비 납부해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온라인 쇼핑몰, 주유, 할인점 3% 할인

 

삼성카드 비즈 리더스 할인혜택

 

 

온라인 쇼핑몰, 주유, 할인점 업종은 할인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을 것 같진 않았지만 그럼에도 사업장 용도로 사용하는 금액에 대해선 어느 정도 할인 혜택이 있다는 게 좋더라고요.

 

다른 사업자 카드들 둘러보면 온라인 쇼핑몰, 할인점 업종에 대해선 3% 이상 할인해주는 혜택도 보긴 했지만 저는 주로 사용하는 비용은 아니어서 3%도 적당하다 싶었어요.

 

게다가 월 할인한도를 보니 '보험, 전기요금, 통신 10% 할인' 혜택과는 할인한도가 별개인 것 같더라고요. 전월 이용 금액대별 할인 한도가 150만 원 이상 사용 시 최대 3만 원인걸 보면 할인한도가 각각 부여되는 것 같아 보였어요. 

 

정확한 서비스나 이용 제한 항목에 대해선 상품 상세 내용을 꼭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4대 사회보험 납부대행 수수료 할인

 

삼성카드 비즈 리더스 할인혜택

 

4대 보험 납부 같은 경우는 아직 제가 1인 사업자여서 받을 수 없는 혜택이지만 추후 이용할 때에는 염두에 두고서 이용 할 것 같아요. 

직원이 있으신 사업자 대표님 같은 경우에는 4대보험 주로 어떻게 납부하시는지 모르겠지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를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카드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홈텍스에 사업자 카드 등록이 필요하시다면 이전에 발행한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홈택스 사업자 카드 등록방법, 개인사업자 신용카드는 모두 등록합시다!

홈택스 사업자 카드 등록방법 개인사업자 신용카드는 모두 등록합시다! 저는 이제 사업자등록증 발급하고 한 달도 안 된 초보 사업자입니다 :) 직장생활만 하며 사업은 전혀 해본적이 없는데요,

ooyoung.tistory.com

 

 

 

 

사업자 등록을 하고서 이제 매출이 발생되고 비용처리를 해야 하다 보니 어느덧 사업자 카드까지 발급받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사업을 운영하는 과정에 있어 제가 직접 경험하고 공유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면 앞으로도 또 블로그에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