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마트24 편의점 주식 도시락

이벤트 참여 해 봤는데 신한금융투자에서 이런 주식을 주네요....

 

신문 보다가 주식을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재미있어 보여서 참여를 해 봤는데요.

이런 게 주고도 욕먹는 경우 아닌가 싶네요...

 

 

 

 

신한금융투자 당첨 주식

이마트24 편의점 주식 도시락

 

 

테슬라 외 11종 주식 중 당첨되는 주식을 준다고 되어 있었고 

뽑기 수준의 이벤트라서 재미 삼아 한번 해 봤습니다.

 

아무리 뽑기식 이벤트라고 그래도 그렇지.... 

1$ 정도의 주식을 골라 줘도 이런 주식을 주네요.

 

차트 무슨일이죠...?

급등하다가 흘러내리는 중 아닌가요...? 

 

 

 

 

종목 진단을 어디에서 한건진 모르겠으나...

신한 금융투자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종목진단에서도 미래성장성에 별 하나도 못주는 기업을 이벤트로 주는 건 무슨 경우죠...;;;; 

 

재무정보 영업이익증가율 마이너스로 전환되는 것 좀 보세요 ㅠㅠㅠㅠ 

재미있으려다가 왠지 기분이 상해지는 이벤트를 다 참여해보네요. 참...

신한금융투자에선 성장성에 별 하나도 못주겠는 기업을 왜 선택했을까요..? 아리송하네요...

 

이벤트의 간략한 내용과 도시락 정보는 아래에서 보시고 참고해보세요!

 

 

 

 

 

이벤트 내용

  • 이마트24 새로운 도시락 2종 구입 시 쿠폰 지급 ( 더블패티 치즈버거&치즈 프라이 / 함박 오므라이스 )
  •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CMA 계좌 최초 개설한 신규 고객 해당
  • 추첨을 통해 미국 주식 1주를 지급
  • 기간 2022.05.02~2022.05.31
  • 선착순 5만 주
주식 12종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월트 디즈니, 나이키 B, 코카콜라, 로블록스, 루시드, 버진 갤럭틱 홀딩스, 퓨얼셀에너지, 벨로다인라이다, 코핀

 

 

 

 

이마트24편의점 새로운 도시락

 

도시락은 괜찮았어요. 

 

 

이마트24편의점 주식 도시락

 

 

주식은 1인 1주만 주는 이벤트이지만 새로운 도시락이 궁금해서 2종 모두 구입해 보았습니다!

 

 

함박 오므라이스 도시락

 

이마트24편의점 함박오므라이스 도시락

 

 

  • 가격 4,900원
  • 전자레인지 2분 30초 조리

 

따릉이 타고 이동을 해서 한쪽으로 좀 치우친 경향이 있네요.

한 끼 먹기에 양도 적당했고 맛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케찹을 좋아해서 ㅎㅎ 그런 건지도 모르겠네요!

 

 

더블패티 치즈버거&치즈 프라이

 

 

  • 가격 5,000원
  • 전자레인지 30초 조리

 

야채가 좀 적긴 했지만 나름 더블패티이고 체다치즈 한 장이 온전히 들어가 있더라고요. 

번은 빵집의 빵만큼 촉촉하진 않았지만 꽤 먹을만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