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설록 티하우스 아모레 성수점

성수동 카페와 뷰티라운지를 한 공간에서!

 

오설록 티하우스 아모레 성수점

 

역시 성수는 성수네요!! 

 

제가 성수동에 매주 갈 일이 생겼거든요. 몇 번은 들렀다가 곧장 집으로 오곤 했었는데 가는 김에 그냥 오지 말고 오랜만에 성수동 카페나 들러볼까 싶더라고요.

 

 

오설록 성수

 

 

그래서 방문해 본 오설록 티하우스 아모레 성수점인데요 :)

분위기 정말 너무 좋아요!!!

 

 

성수동 카페 오설록

 

성수동 커피거리에는 공장 느낌의 건물을 카페로 변형시킨 곳들이 곳곳에 있는걸 방문해 보신 분들은 많이 아실 거예요.

오설록 티하우스 아모레 성수점도 그런 독특한 분위기를 이어가면서도 세련된 공간이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오설록 티하우스 아모레 성수점

 

 

오설록에서 카페를 차린 것 같아서 궁금한 마음에 방문해 본 곳인데요.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오랜만에 이질적인 공간에 들어가는 것 같아서 기분이 들떴어요. 

 

 

오설록 티하우스 아모레 성수점

 

초입부터 예뻤어요! 

공간도 넓고 바깥 공간을 유리 너머로 볼 수 있어서 실내에서도 개방감이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성수 아모레 뷰티라운지

 

 

1층은 아모레 화장품들로 이루어진 뷰티라운지 공간이더라고요.

라운지 곳곳에서 상담을 받거나 아모레 화장품을 살펴보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고요 :)

 

 

오설록 티하우스 아모레 성수점

 

자유롭게 구경하고 제품을 고를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저는 오설록 카페를 방문하고 싶었던 거라서 눈으로만 살짝씩 보고 2층으로 이동했습니다 :)

 

 

오설록 성수

 

 

오설록은 건물의 2층에 위치해 있고 3층으로 올라가면 루프탑도 있더라고요. 

 

 

오설록 성수점

 

투박 해 보이는 시멘트로 된 인테리어가 성수동이랑 잘 어울리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잘 내는 것 같아요 :)

저는 계단을 따라서 2층으로 향했어요.

 

 

오설록 성수 루프탑

 

그리고 루프탑은 2층으로 들어서고 반대편 벽 쪽 끝을 향해서 걷다 보면 루프탑 문을 통해 올라갈 수 있어요.

 

 

오설록 성수점 루프탑

 

개인적으로 하늘 아래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루프탑은 늘 좋아하는데요. 

오설록 티하우스 성수점에선 루프탑에서 시간을 보내기는 조금 힘들겠더라고요.

 

분위기는 공장 지붕이 내려다 보이고 해서 너무 좋았는데 지하철이 지나가는 소리 때문에 소음이 좀 있어서 아쉬웠어요. 아니었다면 날씨도 따뜻해서 올라와 있기 너무 좋을 것 같았거든요.

 

 

오설록 성수점

 

그래서 2층 카페 매장에 앉아서 시간을 보냈는데 카페 공간은 그리 크진 않더라고요. 

주말에 손님들이 많으시면 금방 자리가 다 찰 것 같았어요.

 

 

 

오설록 성수점

 

창가 쪽에 자리 잡고 앉아서 녹차 롤케이크 한 조각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네요 :)

달달한 음식을 잘 못 먹는데 호기롭게 음료도 달달한 걸 시켜볼까 했지만 롤케이크이 궁금해서 다음 기회로 미뤘어요 ㅎ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깔끔한 맛이었고 롤케익 맛있었어요! 가운데에 하얀 것이 크림과 치즈가 어우러진 그런 느낌이더라고요 ㅎㅎ 

 

오설록 성수점 메뉴

 

 

오설록 카페답게 티 종류와 녹차 관련 메뉴들이 많았어요.

다음번엔 녹차 아이스크림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오설록 티하우스 성수점 2층

 

2층 곳곳에선 오설록 상품들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진열 되어 있습니다 :)

차 세트 종류도 있으니 직접 확인하고 구매 하실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겠더라고요.

 

 

 

위치는 성수동 카페거리 건너편에 위치해 있는데 그리 멀진 않습니다 :) 

한 블록 안 쪽이고 성수역과 가까워서 방문하시기 좋으실 것 같아요.

 

오설록 티하우스 아모레 성수점 운영시간

 

오설록 티하우스 아모레 성수점 운영시간은 월요일은 휴무고 화요일~일요일 10:30 ~ 20:30까지이니 시간 참고해 주세요! 

 

오랜만에 성수동 카페 다녀오고 기분전환하고 왔네요! 

성수동에 매주 방문할 거라서 한동안은 성수동 카페를 가게 될 것 같아요! 또 괜찮은 성수동 카페가 있으면 포스팅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