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험 합격기원 선물 고민하다가

스타벅스 쿠키 틴백 세트 구입해 보았어요! 

 

사회생활을 오래 하다 보니 주변에 시험을 보는 사람이 없다 보니

정말 오랜만에 시험 합격기원 선물을 사게 고민하고 있어요!

 

 

스타벅스 쿠키 틴백

 

 

살구색에 가까운 톤 다운된 핑크색 계열에 케이스가 너무 예뻐요

남자한테 줄 선물인데.. 내가 가지고 싶은 스타일.....

 

케이스 예쁜 거 보니 역시 스타벅스다 싶더라고요.

 

 

스타벅스 봉투

 

 

샐러드도 하나 같이 샀더니 스타벅스 봉투에 각각 담아주시네요.

봉투에 담아서 주면 남자가 이걸 받고 좋아할지 모르겠어요... 막상 사고 나니 고민이 되네요.

 

 

스타벅스 마카롱

 

 

처음엔 고디바 초콜릿이랑 스타벅스 마카롱 중에 고민을 했었어요.

둘 다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선물로 좋겠다 싶었거든요. 고민하다가 스타벅스 마카롱으로 선택했는데요. 생각보다 유효기간이 짧더라고요.

 

2~3일 정도밖에 남지 않아서 두고두고 먹기는 좀 안 좋을 것 같았어요.

 

 

스타벅스 디저트

 

 

스타벅스는 대체적으로 맛이 좋아서 디저트류 중에서 둘러보다 보니 스타벅스 쿠키 틴백이 있더라고요.

케이스에 일단 눈이 가서 덥석 사 왔어요 ㅎㅎ 그런데.....

 

 

스타벅스 쿠키 틴백 가격

 

 

스타버스 쿠키 틴백의 가격은 15,900원입니다.

정식 이름은 청크 초콜릿 쿠키세트이고요. 총 160g 848kcal입니다.

 

 

 

 

스타벅스 쿠키 틴백

 

 

케이스를 열어보니 생각보다 작은 쿠키 크기 ㅠㅠ 힝

지름 7~8cm 정도 되어 보이는 크기예요. 손바닥 부분을 한참 못 미치는 크기더라고요.

 

 

스타벅스 쿠키 틴백

 

 

다크 초콜릿 청크 쿠키와 화이트 초콜릿 청크 쿠키가 각 4개씩 들어있어요. 

유효기간은 꽤 긴 편이에요. 지금이 4월 말쯤이니깐 한 달 반 정도 남았네요.

 

 

스타벅스 쿠키틴백

 

 

스타벅스 쿠키 틴백 케이스 크기에 비해서 양이 좀 적어서 쿠키를 들어내 보니 종이로 기울어지는 공간이 만들어지게 해 놨더라고요.

 

 

스타벅스 쿠키 틴백 세트

 

 

보기에는 너무 예쁘지만 막상 내용물을 열어보니 선물하기 망설여지네요 ㅠㅠ

그냥 고디바 초콜릿으로 갈걸 그랬나 봐요 

 

 

스타벅스 쿠키틴백 케이스

 

 

케이스만큼은 깔끔하고 예뻐서 결국은 제가 갖고 있게 되지 않을까 싶은 스타벅스 쿠키틴백 세트예요 ㅠㅠ

아무래도 선물 주러 가는 길에 다른 선물을 준비하게 될 것 같아요...

 

그렇다고 스타벅스 쿠키틴백이 선물용으로 비추인 건 절대 아니거든요!

케이스도 예쁘고 받으면 기분이 좋은 건 분명한 것 같은데 남녀노소 괜찮은지가 의문이에요 ㅎ

 

한창 선물 주고받을 땐 여러 가지 생각 많이 들었던 것 같은데 나이 먹고서 시험 합격 기원 선물하려니 마땅한 것 찾기가 힘드네요 ㅠㅠ 

시험 합격기원 선물 찾으시는 분들 포스팅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