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제 초콜릿 전문점 건대 최콜릿 ㅊㅋㄹ

시험 볼 때 선물 추천!

 

주변에 시험을 보는 사람이 정말 오랜만에 생겨서 ㅎ

시험 볼 때 선물을 한참 골랐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수제 초콜릿 전문점 건대 최콜릿!! 

 

 

수제초콜릿 전문점 건대 최콜릿

 

 

맛도 좋고 포장도 깔끔해서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수제 초콜릿 건대 최콜릿 전에 여러 가지를 정말 고민을 했었어요.. 그러다가 스타벅스 쿠키틴백을 구입하기도 했었는데....

 

스타벅스 쿠키 틴백 세트, 시험 합격기원 선물 고민중이에요.

시험 합격기원 선물 고민하다가 스타벅스 쿠키 틴백 세트 구입해 보았어요! 사회생활을 오래 하다 보니 주변에 시험을 보는 사람이 없다 보니 정말 오랜만에 시험 합격기원 선물을 사게 고민하

ooyoung.tistory.com

 

핑크색 톤에 케이스가 참 예뻤던 스타벅스 쿠키 틴백 이었지만....

양도 너무 적고 남자에게 주기에는 주는 제가 부담스럽더라고요 ㅎ 

 

 

수제초콜릿 전문점 ㅊㅋㄹ

 

 

그런데 수제 초콜릿 전문점 건대 최콜릿 ㅊㅋㄹ 은 선물을 하는 제 입장에서도 정말 만족도가 높았어요!

 

 

 

 

위치는 커먼그라운드 바로 뒤쪽 골목길 초입쯤에 있더라고요.

 

 

수제초콜릿 전문점 최콜릿 건대입구점

 

 

도로변에 있는 게 아니어서 이번 기회가 아니었으면 알기가 힘들었을 것 같아요.

 

 

건대입구 수제초콜릿 전문점

 

 

매장은 깔끔한데 작은 편이고 테이블이 없어서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수제 초콜릿 전문점 최콜릿 입니다 :)

 

 

 

 

수제초콜릿전문점 최콜릿 가격

 

 

건대입구 수제 초콜릿 전문점 최콜릿에선 음료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 무엇...

요즘 아메리카노 2.5에 판매하는 곳 찾기 어렵지 않나요..?

 

 

수제초콜릿 전문점 최콜릿

 

 

브라우니는 3천 원대에서 판매하고 있고요.

초콜릿은 한 병에 6,500~8,500 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사실 가격 모르고 방문했던 건데 가격 책정 실패 아닌가 싶더라고요. 너무 저렴해서요..

더 비싸도 팔릴 것 같은데 싶었어요. 소비자 입장에서야 감사하게 구입합니다만 ♥

 

 

수제초콜릿 전문점 최콜릿 선물포장

 

 

선물 포장은 추가 금액이 있어요.

종이상자에 포장해 주시는데 저는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수제초콜릿 전문점 최콜릿 선물포장

 

 

선물 포장은 초콜릿만 담는 것도 가능하고 브라우니와 함께 포장하는 것도 가능해요.

3개 이상만 포장이 가능할지 알았는데 1 구용 포장도 있더라고요. 

 

 

수제초콜릿 전문점 ㅊㅋㄹ 건대입구점

 

 

저는 수제 초콜릿 1병을 포장했고요

브라우니 2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입해서 나왔어요. 

 

초콜릿 1구 포장 정말 너무 마음에 들어요. 시험 볼 때 선물 찾으시는 분들께 너무 추천드리고 싶어요.

 

 

 

 

수제초콜릿 전문점 ㅊㅋㄹ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병에 들어 있어서 책상 위에 두고 하나씩 꺼내 먹기 너무 좋겠더라고요.

 

상자에 든 고급진 느낌도 물론 좋긴 하지만 책상 위에 딱 세워두고 먹기는 이런 병에 들은 게 제일 좋지 않나 싶더라고요. 종류도 정말 다양했어요.

 

 

수제초콜릿 전문점 브라우니

 

 

제가 맛보려고 구입한 브라우니는 사이즈는 아담한데 굉장히 꾸덕해요.

 

 

수제초콜릿 전문점 브라우니

 

 

수제 초콜릿 전문점이라 그런지 초코가 진짜 듬뿍 든 느낌..

종이 포장지 열어보고 맛보기 전에도 꾸덕한 느낌이 잔뜩 들어서 이 집 찐이네 싶었어요.

 

 

수제초콜릿 전문점 ㅊㅋㄹ 브라우니

 

 

녹차 브라우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녹차맛 정말 풍성하더라고요.

밀크 브라우니는 기본이었는데 꾸덕해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너무 달지 않고 진한 초코맛 잘 느껴지더라고요.

 

 

수제초콜릿 전문점 최콜릿

 

저는 좋아하는 곳 생기면 꾸준히 찾아가는 스타일이어서 애정 하는 수제 초콜릿 전문점이 될 것 같아요. 

누군가에게 선물해야 할 기회 있으면 종종 찾을 것 같기도 하고요 :)

 

후기가 좋아서 찾아간 곳인데 몇 년 전 후기도 있는 것 보니 오래된 가게 같아요 ㅎ

이런 저렴하고 맛 좋은 디저트 매장은 오래오래 운영됐으면 좋겠네요 ♥

 

시험 볼 때 선물 추천드리기도 하고 그 이외에 발렌타인데이나 특별한 날 선물하기 추천드리는 수제 초콜릿 전문점 최콜릿 ㅊㅋㄹ 건대입구점입니다! 

내 돈 내산 후기고요.. ㅎㅎ 

또 좋은 디저트 집 있으면 리뷰 남기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