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간편식으로 좋은 스타벅스 샐러드 추천!

가격, 칼로리 정보 공유해볼게요!

 

요즘 샐러드를 정말 자주 먹고 있어요! 주 2회 이상은 샐러드로 끼니를 해결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 스타벅스를 갔다가 샐러드가 있는 걸 보고 놀랬어요. 스타벅스에 샐러드가 있는 건 전혀 몰랐거든요.

 

맛이 궁금해서 먹어보고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샐러드의 종착지가 스타벅스가 될 것 같아요.

 

맛있게 먹었던 스타벅스 샐러드의 가격, 칼로리 정보 공유 해 보겠습니다 'ㅡ'*

 

 

 

 

스타벅스 샐러드 종류

 

스타벅스 샐러드 종류

 

  • 웜그레인 보울 밀 박스
  • 더블 에그 샐러드 밀 박스
  • 두부 텐더 샐러드 밀 박스
  • 콥&화이트 샐러드 밀 박스

 

저는 종류가 더 많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니 스타벅스 샐러드 종류는 총 4가지가 있더라고요.

 

제가 스타벅스를 주로 방문하는 시간이 오후 2시경인데요.

그때쯤 되면 거의 샐러드가 1개나 2개 정도만 남아있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점심시간 때쯤 판매가 많이 돼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소량만 남아있을 때 봐서 다양한 종류를 보지 못하나 보다 싶었는데 종류가 단 4종류만 판매하고 있네요 :)

 

저는 이 중에서 두부텐더 샐러드 밀 박스만 먹어보지 못하고 나머지 3종류를 구매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먹어보지 못했던 두부텐더 샐러드 밀 박스는 스타벅스 홈페이지 자료를 토대로 정보 공유해 볼게요!

 

 


웜 그레인 보울 밀 박스

 

스타벅스 웜그레인 보울 밀 박스

 

중량 240g
칼로리 335kcal
가격 7,500원

 

 

스타벅스 웜 그레인 보울 밀 박스

 

 

웜 그레인 보울 밀 박스는

다양한 곡물과 구운야채, 버섯, 불고기를 같이 드실 수 있는 스타벅스 간편식입니다 :)

 

 

스타벅스 웜그레인보울밀박스

 

 

저는 한꺼번에 다 넣고 비빔밥처럼 섞어서 먹었는데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7,500원에 간편하게 한끼 먹기에 가격도 비싼 느낌이 아니더라고요. 

 

최근에 많은 식당들이 물가가 많이 올라서 메뉴 퀄리티는 그대로이고 가격만 오르는 경우가 많은데

그것에 비해서 이제는 스타벅스가 오히려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느낌이랄까요? 

 

재료 각각의 맛과 드레싱의 맛이 풍부해서 좋은 밀박스였어요.

다양한 맛을 골고루 느낄 수 있는 스타벅스 간편식 메뉴여서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

 

저는 식단 조절용으로 샐러드를 먹고 있어서 양이 적당 했는데요. 든든한 한 끼 식사로는 좀 부족하실 수도 있습니다!

 

 

▶더블 에그 샐러드 밀 박스

 

스타벅스 더블 에그 샐러드 밀 박스

 

중량 195g
칼로리 249kcal
가격 6,500원

 

 

스타벅스 더블에그 샐러드 밀 박스

 

 

스타벅스 더블 에그 샐러드 밀 박스는 계란이 통째로 2개가 들어있는 샐러드예요.

닭가슴살과 말린 토마토가 토핑으로 들어있어요.

 

 

스타벅스 더블에그 샐러드 밀 박스

 

 

스타벅스 더블 에그 샐러드 밀박스는 반건조 토마토가 정말 별미예요. 

토마토 말린 건 처음 먹어보는데 제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

계란은 반숙 계란이어서 노른자가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닭가슴살과 말린 토마토에서 특색 있는 맛을 느낄 수 있고 드레싱도 다양한 맛이 느껴져서 만족스러웠어요.

퀄리티 무슨 일인가 싶더라고요....

 

요즘 샐러드를 자주 먹다 보니 여러 브랜드의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요.

샐러드 전문점은 가격이 6,500원이 훌쩍 넘어가는 경우들이 대부분이더라고요. 물론 야채의 양이 더 많긴 하지만 채소의 종류나 토핑의 맛으로 치면 스타벅스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

 

편의점 샐러드의 경우에는 4천 원대에서 구입 가능하고 양이 스타벅스보다 조금 더 적어요. 편의점 샐러드도 가격 대비 괜찮다 싶었는데 2천 원 정도 더 주고 퀄리티 높은 샐러드를 먹고 싶을 땐 스타벅스를 찾게 될 것 같네요 :)

 

간편식 샐러드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 곳 싶은 스타벅스 샐러드입니다!

 

 

▶ 콥&화이트 샐러드 밀 박스

 

스타벅스 콥&화이트 샐러드 밀 박스

 

중량 185g
칼로리 198kcal
가격 6,500원

 

 

스타벅스 콥&화이트 샐러드 밀 박스

 

 

콥 샐러드는 여느 샐러드 전문점에 주 메뉴인 것 같아요. 

스타벅스에 콥&화이트라고 하는 걸 보면 드레싱이 화이트여서 그런가 봐요.. ㅎ

 

스타벅스 콥 샐러드는 닭가슴살, 계란, 야채, 과일 이외에도 칵테일 새우가 들어가 있는 게 조금 특이한 것 같아요.

 

 

스타벅스 콥&화이트 샐러드 밀 박스

 

 

스타벅스 샐러드가 가장 좋은 점을 저는 야채로 들고 싶어요.

샐러드 자주 사 드시는 분들은 아실 텐데요. 거의 양상추가 정말 많거든요 ㅎ

그런데 스타벅스 샐러드는 양상추가 하나도 없더라고요. 물론 시기에 따라서 채소의 종류가 바뀔 순 있을 텐데요. 

 

다양한 채소가 가지는 다양한 맛이 더 풍미를 높여서 만족감을 느끼게 해 주는 것 같아요.

콥 샐러드는 무난한 샐러드인데 드레싱이랑 각종 재료가 다양한 맛을 느끼게 해 주어서 맛있게 먹었던 샐러드입니다 :)

 

 

▶ 두부 텐더 샐러드 밀 박스

 

스타벅스 두부텐더 샐러드 밀 박스

 

중량 186g
칼로리 277kcal
가격 모름

 

두부 텐더 샐러드 밀 박스는 아직 먹어보지 못했는데요.

시간 날 때 오전 일찍 가서 한번 맛보고 싶어 지는 스타벅스 샐러드네요.

 

스타벅스 홈페이지의 정보를 보니

치킨과 같은 식감을 내는 두부 텐더와 병아리 콩 등이 참깨 샐러드와 어우러지는 메뉴라고 하네요 :)

 

왠지 고소한 드레싱 맛이 맛있을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

인기 있어서 먼저 소진되는 것 같기도 해서 ㅎ 도전해 보고 싶게 만드네요. ㅎ

 

 

정말 만족스러워서 간편식 샐러드로 추천드리고 싶은 스타벅스 샐러드 가격, 칼로리 정보를 공유해 보았어요! 

 

이전에 파리바게트나 편의점등의 샐러드 리뷰도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GS25 편의점 샐러드 종류, 칼로리 정보!

GS25 편의점 샐러드 종류, 칼로리 정보! 저 편의점 샐러드에 완전히 반했어요! 요즘 편의점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 기사를 보고 편의점을 왜 자주들 가실까 싶었는데... 이제야 공감이 되더라고

ooyoung.tistory.com

 

 

가성비 좋은 파리바게뜨 샐러드 4종 가격, 칼로리 정보

가성비 좋은 파리바게뜨 샐러드 4종 가격, 칼로리 정보 제가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서 최근에는 3~4일에 한 번씩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요 여러 군데 샐러드를 맛보다 보니 그중 파리바게뜨 샐러드

ooyoung.tistory.com

 

 

샐러드가 맛있는 샐러디 메뉴, 칼로리 정보

샐러드가 맛있는 샐러디 메뉴 샐러디 샐러드 먹어보니 맛있네요! 요즘 꾸준히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 샐러디는 집과 가깝지 않아서 발길이 가질 않았었어요. 그런데 최근 운동삼아 한번 사 먹어

ooyo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