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진어묵 정통마라볶음

간편식으로 좋은 맛있는 어묵볶음 이네요!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마라탕, 마라샹궈를 즐겨 먹는 편이에요!

그러다 간편식으로 원할 때 손쉽게 꺼내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을 찾다가 삼진어묵 정통마라볶음을 주문 해 보았어요!

 

 

맛있는 어묵볶음 삼진어묵 정통마라볶음

 

 

조리법도 간편하고 맛도 좋았던 맛있는 어묵볶음, 삼진어묵 정통마라볶음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냉동 보관이 가능한 삼진어묵 정통마라볶음

 

삼진어묵 정통마라볶음

 

 

  • 247g (1~2인분)
  • -18˚C 이하 냉동보관
  • 10분 간편 조리

 

삼진어묵 정통마라볶음은 247g으로 1~2인분으로 반찬 삼아 먹기 좋을만한 양입니다!

요거 하나로 배부르게 1~2인분은 좀 어려울 것 같아요. 

 

그리고 사회생활하느라 바쁜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냉동보관이 가능한 간편식입니다 ^^

아래에서 보여드리겠지만 조리도 매우 간편합니다!

 

 

삼진어묵 정통 마라볶음 조리법

 

삼진어묵 정통마라볶음 조리법

 

Step 1. 냉장 해동하기
Step 2.
 1) 팬을 중불로 30초 예열
 2) 오일 1큰술과 소스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어 중불에서 1분간 볶기
 3) 팬에 소스와 물 150ml를 넣고
 4) 물이 끓으면 중불에서 3분간 더 볶아 완성

 

제가 라면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라면은 기본 조리법대로 해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삼진어묵 정통 마라볶음은 바쁜 시간에 요 방법대로 조리하기는 쬐금 번거로운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제 방식대로 간편하게 조리 해 보았습니다. 제가 만들어 먹은 방법은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삼진어묵 정통 마라볶음 구성

 

삼진어묵 정통 마라볶음 구성

 

 

5종 어묵 + 파, 양파, 고추 + 소스

 

간편하게 먹기 좋은 구성으로 나왔더라고요.

어묵과 소스만 들었을지 알았는데 파와 양파, 고추가 있어서 맛을 조금 더 내주는 것 같아요. 채소를 더 곁들이셔도 좋을 텐데 이대로 드셔도 좋을 구성인 것 같네요 :)

 

 

내 방식으로 먹은 맛있는 어묵볶음

 

맛있는 어묵볶음

 

 

사실 특별한 방식이랄 것도 없네요 ^^;

출근 전에 간편하게 후다닥 먹고 싶어서 구입 한 간편식이어서 바쁜 시간에 해동하고 팬 앞에서 불을 줄이고 하는 건 조금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얼어 있던 상태의 어묵을 그대로 조리했고요.

식용유와 소스, 물 150ml를 어묵과 함께 넣고 중불에서 15분을 졸여주었어요!

 

그런데도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물이 졸아드느라고 그 사이에 나갈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시간 절약도 하고 맛있는 어묵볶음도 먹고!! ㅎ

 

 

 

 

삼진어묵 정통 마라 볶음 완성 모습

 

삼진어묵 정통 마라볶음
삼진어묵 정통 마라볶음

 

 

마라 맛이 적당하게 느껴지고 매콤한 맛이었어요.

신라면보다 아주 조금 더 매운 정도인 것 같더라고요. 제가 매운 걸 좋아해서 엽떡 매운맛이나 불닭볶음면도 좋아하는데요. 그것보다 매우 약한 듯 느껴지더라고요.

 

그런데 매운 것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맵다고 느껴질 정도의 매콤함은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어묵의 양은 밥반찬으로는 한 번에 먹기가 조금 아까울 정도로 양이 많다고 느껴졌어요.

저랑 같은 1인 가구 이신 경우 소분해서 얼려두거나 다음 끼니때 나누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