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써브웨이 다이어트 중!

써브웨이 샐러드 칼로리, 메뉴, 가격 정보

 

다이어트하면서 샐러드 칼로리 알아보고 계신가요?

그러시다면 저는 메뉴가 다양한 써브웨이 샐러드 다이어트 추천드려용!

 

저는 다이어트 시작 하고 오늘로써 37일째 됐는데요!

간간이 샐러드를 먹으면서 지금까지 7kg을 감량했습니다 >_< 

 

 

 

 

37일간의 다이어트 썰

먼저 제 다이어트 썰을 풀어보자면...

운동은 거진 안한거나 다름없었어요.. 하려고는 하는데 중간에 백신 부스터샷을 맞고 앓아눕기도 했고요. 새로운 걸 준비하느라고 시간 내기가 힘들었거든요 ㅠㅠ 그래서 37일 중에 운동을 한 일수가 4~5일 정도밖에 안됐어요 ㅠㅠ 

 

그런데도 7kg이 감량됐던건 딱 세 가지를 지켰기 때문인 것 같아요. 

한 가지는 일주일에 하루는 24시간 동안 단식을 한 것이고요.

두 번째는 일주일 중 두 끼는 샐러드를 먹는 거였고

세 번째는 절대 폭식을 하지 않는 것이었어요. 

 

단식은 매주 일요일에 했는데요. 저는 일요일에 약속이 없어서 단식을 하기가 좋더라고요.

아점으로 샐러드를 먹고 다음날 점심까지 물만 먹는 간헐적 단식을 했어요.

그리고 평일 수요일이나 목요일쯤에는 저녁에 한 끼 샐러드를 먹었는데요. 써브웨이 샐러드 다이어트를 추천드리는 게 메뉴도 다양하고 양이 꽤 돼서 포만감이 생기는데 좋더라고요. 그래서 샐러드로 한 끼를 해결하는 것이 전혀 부족하지 않았어요.

 

그 이외에 나머지 시간에는 먹고 싶은 메뉴는 다 먹었어요. 파스타나 라면 같은 밀가루 류도 그냥 먹었고 약속 생기면 고기랑 술도 먹고 호떡 같은 달달한 간식을 먹기도 했어요. 단, 폭식은 절대 안 했습니다. 제가 평소에 보통 사람들보다 먹는 양이 조금 더 많은 편인데 평소에 먹는 만큼만 먹었어요.

술을 먹는 날도 평소 먹는 정도로만 먹었어요 :)

이렇게 했더니 꾸준히 빠지더라고요. 

 

저는 앞으로 7kg을 더 감량할 거라서 쭉~ 다이어트를 할 생각이에요! 

계속해서 써브웨이 다이어트를 이어갈 거라서 써브웨이 샐러드의 칼로리, 메뉴, 가격 정보를 취합해 보았어요! 아래에서 알아본 정보와 제가 먹고 사진 찍었던 써브웨이 다이어트 샐러드 공유하겠습니다 'ㅡ'*

 

 

 

써브웨이 샐러드 주문 방법

써브웨이 샐러드 메뉴

 

 

처음에 써브웨이 들어가서는 주문대 앞에서 우물쭈물거렸었어요. 써브웨이는 빵이랑 치즈, 소스 선택을 해야 하잖아요. 그래도 샐러드는 비교적 주문하기가 쉬웠어요. 

 

위에 메뉴판은 샌드위치 이미지만 있는데 모든 샌드위치 메뉴를 샐러드로 전환이 가능해요.

그러면 샌드위치에서 빵을 빼고 야채를 두배로 넣어주는 게 샐러드라고 하더라고요. 가격은 15cm 샌드위치보다 조금씩 가격이 높습니다.  

 

 

써브웨이 샐러드 메뉴

 

 

샐러드 메뉴를 주문하면 다음에 치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잘 안 나왔는데 세 종류의 치즈가 있어요.

 

아메리칸 치즈는 슬라이스 치즈이고 슈레드치즈는 3종류 치즈를 잘게 간 치즈예요. 

나머지 하나는 모차렐라 치즈입니다 :)

 

 

 

 

써브웨이 샐러드 다이어트

 

 

이후에 야채 중에서 안 먹는 야채가 있는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저는 양파만 빼 달라고 했습니다 :) 

야채는 양배추, 토마토, 피클, 오이 등등 여러 가지가 있으니 취향껏 빼실 수 있고요. 전혀 안 빼시면 모든 야채를 골고루 담아주시더라고요.

 

 

 

써브웨이 샐러드 주문

 

 

마지막으로 소스를 선택할 수 있으신데요!

저는 그냥 제일 잘 어울리는 소스로 해달라고 하고 있어요. 그러면 다 괜찮더라고요. 가끔 새콤한 맛이 느껴지는 소스가 있는데 그게 뭔지를 모르겠더라고요 ㅎ 

가끔 강한 소스를 만날 때가 아니면 대체로 맛있게 먹었어요 :)

 

 

 

내가 좋아하는 써브웨이 샐러드

 

써브웨이 다이어트

 

스테이크 앤 치즈 샐러드

써브웨이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지만 고기는 포기할 수 없어요. 

샐러드는 먹지만 고기가 들어가야 맛있더라고요. (ㅋㅋ) 제가 제일 선호하는 샐러드는 스테이크 앤 치즈 샐러드예요. 스테이크가 들어가고 소스도 듬뿍 들어가지만 칼로리는 193kcal 이에요!!

가격은 8,600원입니다!

 

 

써브웨이 다이어트

 

 

야채가 듬뿍 들어가고 치즈와 고기를 같이 먹어서 양도 많고 포만감도 충분히 느껴져요.

 

 

 

 

 

햄 샐러드

 

써브웨이 샐러드는 햄이 들어가도 맛있더라고요. 

햄 샐러드는 99.5kcal이고 6,600원입니다 ;) 

 

 

써브웨이 다이어트

 

 

넓적하고 동그란 햄과 숭덩숭덩 썰어진 토마토를 잔뜩 먹을 수 있는데 칼로리는 100 칼로리가 안돼요... 

칼로리 무슨 일... 

토마토는 따로 빼지 않는 이상 야채에 기본적으로 들어가더라고요! 

 

 

 

 

써브웨이 샐러드

 

써브웨이클럽 샐러드

 

써브웨이클럽 샐러드는 햄과 베이컨이 들어간 샐러드예요.

138kcal이고 7,900원입니다! 

 

 

써브웨이 샐러드 다이어트

 

햄과 베이컨을 같이 맛볼 수 있어서 너무좋아용 써브웨이 샐러드는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베이컨이랑 햄을 같이 먹으면서도 138 칼로리면 되니까 다이어트 한 끼 식사로 대신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제 개인 취향으로 좋아하는 샐러드 3가지를 보여드렸고요! 

써브웨이 샐러드 전체 메뉴와 칼로리, 가격 정보를 아래에서 마저 보여드리겠습니다 :)

 

 

써브웨이 샐러드 메뉴, 칼로리, 가격

 

써브웨이 샐러드 메뉴

써브웨이 쉬림프 샐러드 

66.9kcal 7,900원

새우가 5마리 들어가는 샐러드로 야채만 있는 베지 샐러드를 제외하고 써브웨이 샐러드 중 가장 칼로리가 낮은 샐러드예요 :) 

 

써브웨이 K-바비큐 샐러드

210kcal 8,100원

바비큐 1 스쿱이 들어갔는데 한국식으로 간장,마늘,불맛이 들어간 바비큐라고 샐러드라고하네요 ;)

 

써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165kcal 8,100원

닭고기 바비큐가 1스쿱 들어간 샐러드예요

 

 

써브웨이 샐러드 칼로리

 

써브웨이 풀드포크바비큐 샐러드

165kcal 8,000원

바비큐가 들어가는데 K-바비큐 샐러드와 다르게 미국식 바비큐라고 합니다 :) 

 

써브웨이 이탈리안 비엠티 샐러드

226kcal 7,400원

샌드위치 중에선 이탈리안 비엠티 샌드위치가 베스트 메뉴라고 합니다!

 

써브웨이 비엘티 샐러드

153kcal 7,400원

베이컨이 4장 들어가는 샐러드!

 

 

 

써브웨이 샐러드 가격

 

써브웨이 미트볼 샐러드

284kcal 7,300원

미트볼이 4개 들어가는 샐러드입니다 :)

 

써브웨이 햄 샐러드

99.5kcal 6,600원

쉬림프 샐러드 다음으로 햄샐러드와 터키 샐러드가 100kcal 미만으로 칼로리가 낮은 샐러드예요.

 

써브웨이 참치 샐러드

153kcal 6,600원

참치+마요네즈 조합에 야채가 곁들여지는 샐러드입니다!

 

 

써브웨이 샐러드

 

써브웨이 에그마요 샐러드

254kcal 6,300원

으깬 계란+마요네즈의 조합으로 부드러운 샐러드예요! 

 

써브웨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138kcal 8,100원

닭가슴살이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써브웨이 클럽 샐러드

138kcal 7,900원

터키와 햄, 베이컨이 들어가서 짭조름한 맛이 나는 샐러드예요.

 

 

써브웨이 샐러드

 

써브웨이 터키 샐러드

97.3kcal 7,300원

터키라는 햄이 들어간 샐러드예요. 처음엔 터키가 뭔가 했어요 ㅎㅎ

 

써브웨이 베지 샐러드

46.7kcal 5,800원

다른 고명 없이 야채만 있는 샐러드입니다. 칼로리와 가격이 단연 가장 낮습니다! 

 

써브웨이 스테이크 앤 치즈 샐러드

193kcal 8,600원

도톰한 스테이크와 치즈를 같이 드실 수 있는 샐러드예요! 

 

 

써브웨이 샐러드 메뉴

 

써브웨이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샐러드

194kcal 8,600원

터키 3장, 베이컨 2장, 으깬 아보카도 1 스쿱이 들어가는 샐러드예요!

 

써브웨이 스파이시 이탈리안 샐러드

302kcal 7,700원

페퍼로니가 5장, 살라미가 5장 들어가는 샐러드인데 써브웨이 샐러드 중 칼로리가 가장 높은 샐러드예요! 

 

써브웨이 치킨 데리야끼 샐러드

152kcal 7,700원

달달한 치킨데리야끼와 야채를 같이 드실 수 있는 샐러드입니다.

 

 

이상으로 18가지의 써브웨이 샐러드 메뉴의 칼로리, 가격 정보를 보여드렸어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요! 써브웨이 샐러드 이외에도 파리바게트 샐러드 메뉴와 칼로리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가성비 좋은 파리바게트 샐러드 4종 가격, 칼로리 정보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