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양동 참치집 미식가 참치

배달도 가능한 자양동 맛집 추천!

 

 

자양동 참치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참치를 정말 좋아해서 구의동, 자양동, 건대 쪽 주변에 참치집은 거의 다 가보고 배달도 많이 시켜먹어 봤는데요! 자양동 참치집이 정말 괜찮은 집이 있어서 다시 시켜먹고 추천도 드리려고 합니다 :)

 

 

자양동 참치집

 

 

자양동 참치집 미식가 참치집 인데요! 

배달시켜 먹은 메뉴와 가격 정보 아래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

 

 

 

미식가 참치

 

우선 포장이 정말 깔끔하게 오더라고요. 

종이봉투에 오는게 큰 차이는 아니지만 다른 배달음식접에서 비닐봉지에 배달 오는 것과 비교했을 때 깔끔함에서 차이가 났어요 :)

 

 

 

자양동 참치집

 

혼술 참치회 VIP 24p

참다랑어(대뱃살 6p, 중뱃살 6p, 특수부위 2p) 황새치 뱃살 6p, 눈다랑어 뱃살 4p

 

미식가 참치초밥 추가 주문 구성

눈다랑어/눈다랑어 뱃살/황새치 뱃살로 구성 6p

 

둘이서 먹으려고 참치초밥을 추가로 주문했는데 저는 양은 적당했어요. 물론 더 있었으면 더 먹을 수 있었겠지만 요즘에는 술 먹으면서는 참치를 많이 먹지 못해서 적당량으로 주문했습니다. 양이 많은 분들이라면 두 분 이선 조금 부족하실 수 있는 구성이에요 :)

 

 

자양동 맛집

 

 

자양동 참치집 미식가 참치에서 주문했던 메뉴는 혼술 VIP + 추가메뉴로 참치초밥 6P를 시켰습니다. 

보통 배달로 주문하는 침차는 스키다시가 많이 같이 오는 곳이 없더라고요. 

 

그런 점이 조금 아쉬운데 이 곳 미식가 참치에서 주문하면 매장에서 주문을 할 때보다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해지는 효과가 있어요. 아무래도 서비스로 제공되는 것들이 빠지다 보니 그렇게 가격 책정을 하신 것 같아요.

 

 

 

자양동 맛집 참치집

 

그런데 참치가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자양동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집입니다 :)

 

 

자양동 참치집 추천

 

 

혼술 메뉴가 두가지인데 그중에서 조금 더 고급진 메뉴로 선택을 하긴 했지만 부위가 정말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맛도 있었고요! 

가장 저렴한 부위는 아예 포함이 되지 않았어요. 

 

 

자양동 참치

 

 

그래서 초밥도 조금 더 비싼 메뉴가 있긴 했는데 기본 메뉴로 해서 주문해봤어요. 빨간색 부위도 잘 먹기 때문에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참치 먹고 싶으면 여기에서 주문 할 것 같아요..

 

 

자양동 배달 맛집

 

 

 

참치가 적당히 녹아있어서 좋아하는 식감이었어요. 배달도 정말 빨리 와서 식감이 딱 좋은 건가 싶더라고요. 참치가 좀 오래되면 물렁물렁 해지는 편이어서 오래 두고 먹으면 점점 맛이 떨어지는데 배달이 빨리 오는 것도 정말 좋았어요.

 

쿠팡에서 치타배달이라고 되어있는 게 뭔지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여기 미식가 참치에 치타 배달이 붙어있더라고요. 주문을 하면 거의 10~15분 정도 후면 받아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샐러드에 참기름이 드레싱 된 것 같았는데 깔끔해서 괜챃았어요. 

무순도 넉넉했고 이번에 먹을 땐 백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미식가참치

 

자양동 맛집

 

 

자양동 참치집

 

 

매장에서 드실 땐 위 가격보다 조금 더 높을테니 방문 전 참고해주세요. 

참치는 어떤 구성인지 메뉴에서 보실 수 있지만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는 있겠습니다 :)

 

 

저는 배달로 시켜먹었지만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위치정보 첨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