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스카토 와인 비기오 (Bigio's) 망고 추천!

롯데백화점 와인 -*

 

 

최근에 개인적으로 일을 마무리 짓는 건이 있었는데요. 정리를 끝내고 나니 그냥 넘어가긴 뭔가 아쉽더라고요.  그렇다고 과한 술을 마시는 건 피하고 싶기도 하고요.

그래서 친구를 집에 초대해서 저렴하게 구입한 달달한 와인으로 가볍게 분위기를 내보았어요!

 

 

모스카토 와인

 

 

"모스카토"는

와인 중에서도 달달하고 향이 강한 화이트 와인 종류에요.  

 

그중에서도 비기오는 부담스럽지 않게 구매 가능해서 종종 찾게 되더라고요! 

애정 하는 모스카토 와인 비기오!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ㅡ'*

 

 

 

롯데백화점 와인

 

비기오 모스카토 와인은 요번에 구매할 때 롯데백화점 건대점 지하 1층 와인코너에서 구매했어요! 

비기오 모스카토 와인은 롯데백화점에서 유통하고 있는 와인인데요. 모스카토 비기오를 찾으려고 하면 어디에서나 다 판매하고 있는 건 아니더라고요. 

 

 

롯데백화점 와인

 

현대백화점 방문했을 땐 비슷한 모스카토 와인이 있긴 했는데 동일한건 없었어요. 전 지점을 방문한 건 아니어서 동일한 와인이 판매되는지는 정확하지가 않네요ㅎㅎ 

 

확실한 건 이마트, 홈플러스에선 판매하지 않는 와인이에요.

이마트에 장 보러 가서 두어 번 물어본 적이 있는데 입점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홈플러스도 그렇고요. 

 

 

롯데백화점 모스카토 와인

 

 

 

비기오 모스카토 와인은 패션후르츠, 스트로베리, 망고향이 있어요. 

스트로베리는 붉은 빛깔인데 보기만 해도 달아 보여서 사본적은 없고요. 패션후르츠랑 망고향은 두 개를 확실하게 구별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패션후르츠 쪽이 조금 더 달달한 향이 도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망고를 더 선호해요. 

 

가끔 망고가 없을 땐 비기오 패션후르츠를 집어들지만 망고가 있으면 꼭 망고를 사 가지고 나와요 ㅎ

 

 

모스카토 와인 추천

 

모스카토 비기오는 병의 하단부가 좀 뚱뚱한 편인데요. 그렇다고 양이 많게 느껴지진 않아요. 워낙 5.5도로 도수가 낮기 때문에 한잔 가득 따라놓고도 목 넘김이 가벼운 와인이에요.

 

그런데 집들이 하면서 술을 전혀 못 마시는 친구에게 줘 봤더니 알코올 향이 굉장히 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이정도는 괜찮겠지 하면서 따라줘 봤는데 그냥 술이라고 하더라고요. 

 

 

모스카토 화이트 와인 추천

 

 

술 좋아하는 친구는 너무 술 같지 않다고 별로 안 좋아해서 집들이할 때에는 첫 잔만 와인으로 마시고 술 좋아하는 친구는 소주를.......

 

그렇지만 도수는 낮아도 술은 술이어서 많이 먹으면 취하실 수 있습니다! 술 못하시는 분들은 음료수랑은 또 다르니까 꼭 참고해주세요!

 

 

비기오 모스카토 와인

 

 

저는 이번에 친구랑 둘이서 비기오 모스카토 와인 한병을 다 마셨는데 조금 알딸딸 해졌어요. 

달달하면서도 약간의 쌉싸름한 향도 같이 나는 것이 정말 제 취향이다 보니 

꼴깍꼴깍 한잔씩 마시게 되는 것 같아요 'ㅡ';;;

 

 

 

 

와인선물 추천

 

참고로 제 주량은 맥주 작은캔 2개 정도 마시면 술을 더 마시면 안 되는 정도니 참고해주세요!

딱 기분 좋아지는 달달한 와인이에요. 그래서 와인 선물로도 추천 드리고 싶은 와인이에요. 가격이 2만 원이 안 하다 보니까 저렴해서 부담스럽진 않은데요!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음료수 같다고 생각하시긴 하더라고요. 

그에반해 가볍게 분위기 내는 자리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반응이 좋기도 했던 와인이니 가벼운 자리의 와인 선물로 추천드려요!

 

 

모스카토 와인 추천

 

 

저는 요번에 참치를 정말 좋아해서 배달을 시켜서 안주로 참치를 먹었는데요. 참치가 조금 기름지다보니까 달달한 와인에는 많이 먹지 못하겠더라고요. 

 

모스카토 와인 안주로는 기름진것은 너무 많진 않으신 게 좋을 것 같아요.

집들이할 때에 같이 먹었던 메뉴로는 샐러드나 찹스테이크가 있었는데 이런 종류로는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

 

 

이상으로 모스카토 와인으로 비기오를 추천 드려보았습니다 :) 

달달하고 무겁지 않고 과일향이 나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와인 필요하실 때 고려해 보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