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군자역 곱창 맛집 : 세광 양대창 군자점

숯불 구이, 불맛이 굿!!

 

너무 맛있게 먹고 온 세광 양대창 군자점이에요!

 

곱창 맛집을 이리저리 찾다보니 거의 비슷비슷해 보였는데 군자역 곱창집 세광 양대창은 숯불구이에 양념을 묻혀서 구워줘서 한번 다녀와봤어요! 

 

곱창 맛집

근데 양념도 정말 잘 어울렸고 숯불구이의 불맛이 잘 베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세광 양대창 체인점이어서 지역별로 여러 군데 있던데 아무래도 단골 될 것 같아요 ㅎ

군자역 곱창 맛집이에요!!

 

 

 

위치는 군자역 먹자골목에 위치 해 있습니다!

 

 

세광양대창

 

능동 곱창 다음에 대한곱창 있고 바로 그다음 건물쯤 있어요. 

건물이 좀 들어가 있고 앞쪽으로 주차공간이 있어서 세광 양대창 군자점은 딱 잘 보이진 않는데요. 2층에 오사카 부루스가 잘 보이니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

 

세광양대창
세광양대창 군자점
세광양대창 군자점

 

 

가게 내부에 들어가 보니 레트로한 분위기라 너무 재밌더라고요. 

분위기만으로도 오래된 곱창 맛집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시죠 ㅎㅎ

 

실제로 세광양대창이 오래된 곱창 맛집이어서 체인점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하네요 

 

 

군자역 곱창 맛집 세광양대창

 

세광 양대창 군자점은 곱창을 숯불에 구워주는데요. 훅이 연기를 바로바로 빨아들여서 연기는 거의 안 느껴지더라고요.

 

군자역 곱창 맛집

 

주문하고서 조금 기다리니 숯불이 들어왔어요.

대창, 막창, 특양 양념구이를 숯불에 구우니 진짜 불맛 최고예요 

츄릅....

또 먹고 싶네요

 

 

세광양대창 군자점

 

기본찬들은 쏘쏘 해요.

빨간 소스는 정말 맛있었고요. 

양념구이인데 빨간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이 더 진했어요 빨간 소스 드시는 거 강추예요!! 

 

 

 

곱창 맛집 세광양대창
세광양대창 모듬구이

 

 

첫 주문은 모둠구이였어요.

510g 이 나오고 꽃대창+막창+대창+특양이 부위별로 조금씩 나오더라고요.

 

 

군자역 곱창 맛집

 

특양, 꽃대창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특양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곱창 맛집

 

대창, 막창이에요. 대창 정말 고소하고요.

저는 막창은 조금 기름지던데 동생은 기름진 막창이 제일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군자역 곱창 맛집 찾으시는 분들 계시면 대창,막창,특양 숯불구이 세광 양대창 군자점 추천 드려요!

 

 

대창구이, 특양구이

 

그리고 세광 양대창이 좋은 점!

모든 체인점이 그런 것 같은데요. 나오는 고기를 모두 구워주세요!!

 

양념구이에다가 숯불에 구워서 조절 못할까 싶으신 분들 계실 것 같은데요.. 저도 그랬고요 ㅎ

근데 정말 첨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더라고요!

 

 

세광양대창
세광양대창 군자점

 

어느 정도 익으면 그릇에 있는 양념을 마지막까지 다 묻혀서 다시 구워주세요. 

 

지글지글 굽는 모습 동영상으로도 찍어 봤어요 :)

 

곱창 맛집 세광양대창 군자점

 

 

불맛이 지금 다시 봐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군자역 곱창 맛집이네요! ㅎ

 

 

 

세광양대창 숯불구이

 

다 익으면 하나씩 자리 앞으로 놔주시더라고요. 

태울 걱정 없어서 좋아요!

 

 

곱창 맛집

 

잘 구워진 떡부터 첫입 딱 먹어보고서 불맛 무슨 일이냐 싶었네요.

고기들은 쫄깃쫄깃 고소하고 촉촉하고 다해요.

 

 

 

 

그런데 아쉬운 양.....

보통 곱창집들이 곱창만으로 양 채우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 양파나 부추, 버섯 같은 것 같이 파는데 세광 양대창은 그런 사리가 없더라고요.

 

추가 메뉴에도 없었어요. 

맛있는 건 많이 먹어야 좋아하는 저로썬... 계속해서 뭔가를 시켜 먹어야만 했네요 ㅎㅎ

 

 

세광양대창 특양볶음밥

 

치즈가 기본으로 들어가는 건 줄 알았는데 추가했어야 했어요...

아쉬움을 달래며 볶음밥을 먼저 시켰어요. 

볶음밥 안에도 특양이 같이 들어가 있어서 쫄깃쫄깃 씹히는 맛이 정말 좋더라고요. 

 

볶음밥은 기본 2인분이었어요.

셋이 가서 모둠구이에 볶음밥 2인분을 시켰지만 부족했던 양....

 

 

세광양대창 곱창전골
세광양대창 곱창전골

 

그리고 곱창전골을 시키고서야 배가 부르더라고요. 

곱창전골도 맛있었어요. 곱창은 역시 구워야 맛있구나 싶었는데 국물이 진해서 좋더라고요. 

 

 

 

세광양대창 군자점

 

약한 불에 곱창전골 계속 끓여가면서 마지막까지 싹싹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오늘의 술은 산토리 하이볼로 골랐어요. 

위스키에 라임을 넣어서 향긋한 향도 나고 시원하게 마셨네요!

 

 

세광양대창 메뉴 가격

 

군자역 곱창 맛집 찾다가 다녀온 세광 양대창 군자점!

메뉴, 가격 참고해 보시고요!

세광 양대창은 첫 주문이 3인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군자점만 그런 것은 아니고 전 체인점이 그런 것 같아요.

 

그리고 서울 페이 가맹점이니 서울페이 이용하시는 분들 결제 가능합니다! 

서울 페이 이용방법과 서울사랑 상품권 구매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 해 보세요 :)

 

 

서울페이에서 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하고 현금 할인 받았어요! 개인 소득공제도 가능하네요 :)

서울페이에서 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하고 현금 할인받았어요! 자동 개인소득공제가 가능한 서울페이 얼마 전에 제로페이에 들어가서 서울사랑상품권을 구매하려고 보니 이젠 서울페이에서 구매

ooyo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