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샐러드가 맛있는 샐러디 메뉴

 

샐러디 샐러드 먹어보니 맛있네요!

요즘 꾸준히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 샐러디는 집과 가깝지 않아서 발길이 가질 않았었어요.

그런데 최근 운동삼아 한번 사 먹어 보곤 맛있어서 종종 찾아가게 되네요! 

 

제가 즐겨 먹는 샐러디 메뉴와 다양한 샐러디 샐러드 아래에서 공유할게요! 

 

 

샐러디의 종이 포장 

 

요즘 다이어트를 시작하고서 일주일에 두 끼는 샐러드를 먹고 있어요!

두 달 넘게 일주일에 두 끼씩 샐러드를 챙겨 먹다 보니 여러 브랜드의 샐러드를 먹게 되었는데요. 다 비슷비슷 할 것 같은 샐러드가 브랜드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고요. 

 

 

샐러디 샐러드

 

우선 샐러디는 샐러드 포장을 종이 박스에 해 주고 있어요. 

아무래도 한번 먹고 버리는 일회용기가 플라스틱이면 조금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요. 샐러디는 종이박스에 포장해 주니 환경적으로 미안한 마음이 조금은 줄어드는 느낌이더라고요.

 

샐러디 포장

 

 다 먹은 종이박스는 바로 물로 헹궈내니 깨끗하게 분리수거 해서 버리기도 편리하더라고요. 

 

 

양상추가 없는 샐러디 샐러드

 

샐러디 샐러드

샐러드를 먹다 보면 야채의 대부분이 양상추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파리바게트 샐러드와 써브웨이 샐러드 모두 기본 베이스가 양상추인데요. 

샐러디의 샐러드는 양상추가 전혀 없는게 차별점이더라고요.

 

양상추가 베이스인 샐러드도 물론 맛있긴 하지만 자주 먹게 되면 조금 물릴 때가 종종 있잖아요! 그런데 샐러디의 샐러드는 양상추가 1도 없어서 양상추가 베이스인 샐러드와 샐러디 샐러드를 번갈아 가며 먹기에 좋을 것 같아요 :)

 

 

맛있었던 샐러디 샐러드 메뉴

 

시저치킨샐러드 + 콘치즈 스프

 

샐러디 시저치킨샐러드

닭가슴살과 크랜베리가 들은 시저치킨샐러드에요.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은 샐러드예요. 닭가슴살과 양상추가 없는 야채에다가 드레싱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샐러드 시저치킨샐러드

 

 

그리고 샐러드와 같이 곁들여 먹는 스프도 맛있었어요. 

 

샐러디 콘치즈스프

 

샐러드와 스프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샐러드를 먹다가 한 번씩 부드럽고 따뜻한 스프를 곁들이니 맛이 더욱 풍부해지는 것 같았어요.  

 

 

탄단지 샐러드 + 양송이 크림스프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탄단지 샐러드는 고구마 샐러드와 닭가슴살에 크랜배리+견과류가 들어간 샐러드예요.

 

 

샐러디 탄단지 샐러드

 

탄단지 샐러드에 같이 곁들이는 드레싱은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주시더라고요. 

고구마 샐러드는 고구마의 달달한 맛 때문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 오리엔탈의 짭짤한 맛이 섞이면 별로일 것 같아서 고구마 샐러드는 한쪽으로 해놓고 나머지를 섞어서 먹었어요.

 

견과류를 집어 먹는 게 약간 불편하긴 했지만 소량의 고구마 샐러드와 샐러드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게 좋더라고요.

 

샐러디 양송이스프

 

샐러드를 데우면서 넘친 것 같았어요; 넘쳐흐른 흔적이 있는 스프 ㅠㅠ 

그런데 맛은 정말 좋았어요. 콘치즈 스프보다 양송이크림스프가 부드럽게 먹기 좋아서 맛있더라고요. 

 

 

콥샐러드

 

샐러디 콥샐러드

샐러디 콥샐러드는 여느 콥샐러드랑 비슷해요. 계란과 베이컨, 옥수수콘이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 

그리고 역시나 맛있던 드레싱! ㅎㅎ 샐러디는 드레싱 맛집이더라고요.  

 

계란이랑 베이컨에서 비린 맛이 나진 않더라고요. 

제가 비위가 조금 약한 편이어서 샐러드에 올라가는 재료에 신선도를 요하는 재료는 잘 안 먹는 편이에요.  잘못 먹었다간 비린 맛이 조금이라도 느껴지면 못 먹거든요. 

그런데 다행히(?) 비리 맛을 느끼지 못하고 잘 먹었습니다 :)

 

 

샐러디 메뉴

 

제가 가장 맛있게 먹은 세 가지 메뉴를 보여드렸는데요! 

이 밖에 샐러디의 다양한 샐러드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샐러디 메뉴

 

샐러디에선 이러한 샐러드 이외에도 샐러드를 직접 조합해서 고를 수도 있습니다.

 

샐러디 메이크 샐러드
샐러디 메이크 샐러드
샐러디 메이크 샐러드

 

샐러드로 드시려면 채소 볼을 선택하시면 되고요. 

곡물과 채소를 섞어서 드시려면 곡물 볼을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토핑과 서브 토핑, 드레싱을 선택하면 내가 골라서 샐러드를 조합할 수도 있더라고요 :)

 

샐러드에는 샐러드 외에도 샌드류, 음료류, 곡물 볼 메뉴가 있지만 저는 샐러드만 정리해서 보여드렸습니다!

샐러드의 칼로리 정보는 아래에서 계속해서 보여드릴게요!

 

 

샐러디 샐러드 칼로리

 

샐러디 칼로리

이미지의 왼쪽이 샐러드 칼로리입니다 :)

보시면 대략 알 수는 있는데...  저는 하단 부 설명이 저는 이해가 잘 안 되더라고요. 

 

샐러드 메뉴를 곡물 베이스로 변경 시 '베이스 변경시' 숫자들을 해당 메뉴에 더하면 되고, Warm Bowl 메뉴를 채소베이스로 변경시 빼면 됩니다. / (베이스 변경 시) = (곡물 볼) - (채소 볼) 

 

이런 설명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저는 대략적으로 곡물 볼과 채소 볼이 칼로리가 조금 다르다는 의미로만 가볍게 생각하려고 합니다. 

 

 

샐러디 칼로리

 

샐러드 이외에도 샌드류나 랩류의 칼로리와 토핑의 개별 칼로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샐러디 알레르기 정보

 

간혹 견과류나 유제품을 못 드시는 분을 주변에서 본 적이 있었어요! 혹시나 알레르기가 있는 메뉴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 게 좋겠네요 :)

샐러디 알레르기 설명서
샐러디 알레르기 설명서

 

 

샐러드를 맛있게 먹었던 샐러디 메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외에 파리바게트와 써브웨이 샐러드 메뉴와 칼로리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가성비 좋은 파리바게뜨 샐러드 4종 가격, 칼로리 정보

가성비 좋은 파리바게뜨 샐러드 4종 가격, 칼로리 정보 제가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서 최근에는 3~4일에 한 번씩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요 여러 군데 샐러드를 맛보다 보니 그중 파리바게뜨 샐러드

ooyoung.tistory.com

 

 

써브웨이 다이어트 중 ! 써브웨이 샐러드 칼로리, 메뉴, 가격 정보!

써브웨이 다이어트 중! 써브웨이 샐러드 칼로리, 메뉴, 가격 정보 다이어트하면서 샐러드 칼로리 알아보고 계신가요? 그러시다면 저는 메뉴가 다양한 써브웨이 샐러드 다이어트 추천드려용! 저

ooyo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