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군자역 맛집 청와옥 군자점

순대국과 편백 정식이 맛있는 곳

 

줄 서서 음식 먹는거 안 좋아하는 편인데 거의 20~30분 가량 줄 서 있다가 먹었고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청와옥 군자점

 

 

제가 이번에 먹었던 청와옥 메뉴는 편백찜과 순대국, 육회였습니다! 

군자역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청와옥에서 제가 먹었던 메뉴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청와옥 군자점 메뉴, 기본찬

 

청와옥 메뉴

 

 

순대국밥 메뉴와 단품 메뉴로 나누어져 있어요. 

순대국밥 메뉴는 공기밥과 가마솥밥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가마솥밥이 1,000원 더 가격이 높습니다 :)

 

순대국은 일반 순대국과 얼큰순대국이 있는데 일반 순대국에도 다대기는 들어가서 매콤한 맛은 있더라고요.

편백 정식은 순대국에 편백찜이 같이 나오는 메뉴인데요!

순대국밥 메뉴로 드실 분들은 청와옥 편백 정식을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번에 먹어보니 편백찜이 정말 맛있었어요!

 

 

청와옥 메뉴

 

 

단품 메뉴 중에 편백찜이라는 메뉴는 없습니다 :)

찹쌀순대, 수육, 모둠순대를 시키시면 숙주나물이 깔려있는 편백찜 형태로 나오더라고요!

저는 이 중에서 이번에 모둠순대를 시켜먹어 보았어요. 고루고루 맛보고 싶었거든요.

 

그리고 오징어구이랑 술국도 맛있다는 리뷰가 많았는데 제가 이번에 먹어본 육회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정말 총체적 맛집 이라는 표현이 딱 와닿던 곳이었어요. 

 

 

청와옥 기본찬

 

 

청와옥의 기본찬 세팅입니다 :)

깔끔하게 나오더라고요. 이 중 어리굴젓만 빼고 나머지는 셀프코너에서 추가로 떠 올 수 있습니다.

 

 

 

청와옥 기본찬

 

 

순대국밥에 다진 청양고추 넣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셀프코너에 다진 파와 다진 청양고추가 있습니다. 깍둑 썰어진 양파도 있으니 쌈장에 찍어 드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추가 반찬을 이용하실 수 있겠네요 :)

 

 

청와옥 어리굴젓

 

 

어리굴젓은 추가 주문을 하셔야 해요! 가격은 3,000원이었어요.

어리굴젓 너무 맛있더라고요. 

처음 기본찬으로는 쌈장과 같은 작은 종지에 나왔는데 추가 주문을 했더니 넉넉하게 주시더라고요. 정말 양껏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

 

 

 

 

청와옥 군자점 순대국밥

 

청와옥 순대국밥

 

 

저는 가마솥밥이 아닌 일반 순대국밥으로 시켰어요. 

따뜻한 밥이 놋그릇에 담겨 나오는데 밥 한 공기에도 신경을 쓴 것 같아서 고급진 느낌이었어요. 군자역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이유!

 

 

청와옥 순대국밥

 

 

제가 워낙 얼큰한 걸 좋아해서 다음엔 얼큰 국밥에다가 청양고추 넣어서 먹을 것 같아요.

일반 순대국밥은 그리 맵진 않아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

 

순대국밥에는 순대랑 고기가 고루고루 들어있었고요. 느끼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양이 가능하시다면.... 편백 정식 꼭 한번은 드셔보세요. 숙주랑 같이 양념에 찍어 먹는게 정말 일품이에요. 

 

저는 한번 꽂히면 계속 먹는 스타일이어서 ㅎㅎ 혼자서라도 편백정식 먹으러 몇 번은 더 갈 것 같아요. 

 

 

청와옥 편백찜

 

청와옥 편백찜

 

 

모둠순대 편백찜입니다!

편백찜 때문에 청와옥 군자점을 군자역 맛집으로 소개 시켜드리고 싶어요! 

 

찹쌀순대, 수육, 모둠순대를 시키시면 숙주가 깔려있는 편백찜 형태로 드실 수 있고요.

모둠순대는 3종류의 순대와 수육이 함께 나오더라고요.

 

 

청와옥 편백찜

 

 

모둠순대를 살포시 들어내면 아래로 숙주가 깔려 있어요.

촉촉한 숙주가 순대와 수육과 정말 잘 어울렸어요.  수육, 순대를 숙주와 같이 먹어보니 별미였어요 정말.

 

 

청와옥 편백찜

 

 

같이 나온 소스랑 와사비를 곁들이니까 멋이 더욱 풍부해져서 정말 계속 먹고 싶은 맛.. ㅎㅎ

 

 

청와옥 편백찜

 

 

이번에 청와옥 군자점은 저희 어머니랑 같이 다녀왔는데요.

저희 어머니는 순대국밥이든 편백찜이든 별로 좋아하시질 않으시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드시더니 거부감도 없고 별미라며 다음에 또 오고 싶다고 하시더라고요. 

 

순대국밥 원래 좋아하는 저도 완전히 반했는데요. 순대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육회, 오징어볶음 등의 메뉴를 드실 수 있어서 군자역 맛집으로 증말증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ㅎ

 

 

 

 

청와옥 육회

 

청와옥 육회

 

 

청와옥 육회 소자입니다. 

가격도 만원이 안 해요.. 메뉴 하나하나가 깔끔하게 나오는데 부담 없는 가격이더라고요.

 

 

청와옥 육회

 

 

식사용 그릇을 요청하시면 

밥을 비벼먹을 수 있을만한 그릇에 부추무침을 담아서 주세요. 

밥을 일부 덜어서 육회와 같이 비벼서 육회 비빔밥으로도 드실 수 있습니다 :)

 

 

청와옥 육회

 

 

육회비빔밥으로 비볐던 일부를 제외하고는 육회를 그대로 먹어보았어요.

고소하고 쫄깃해서 맛있더라고요. 이것저것 다 맛있게 먹어서 다음엔 오징어 볶음 맛도 정말 궁금했습니다 :)

배가 너무 불러서 더 시키진 못했지만 다음 기회에 또 방문하면 먹게 될 것 같아요 ㅎ

 

 

 

청와옥 위치, 영업시간

 

 

 

청와옥 군자점은 군자역 5번 출구와 매우 가깝습니다. 

 

 

청와옥 군자점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청와옥 군자점 테이블링

 

 

문 바로 앞에 있는 테이블링을 이용해서 대기를 하실 수 있으니 도착하시고서 자리가 없다면 곧바로 테이블링을 먼저 이용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저는 저녁시간쯤 방문했더니 정말 손님들이 계속 오시더라고요. 

 

청와옥 본점은 한성백제역이 가까운 송파 올림픽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군자점보다 더 잘 되어있다고 하니 올림픽공원과 가까우신 분들은 청와옥 본점을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는 가까운 게 최고라서... ㅎ 군자점을 이용했습니다 :)

가게는 그리 크지 않고 손님분들도 많으셔서 사실 조금은 정신이 없긴 했지만 정말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군자역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더라고요! 

 

순대국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3대 순대국밥집이라고 하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

저는 또 인근에 맛있는 집이 있으면 블로그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