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카페 추천

cafe 전망 

 

전주 여행 중 한옥마을을 내려다볼 수 있는 카페가 있어서 다녀와 봤어요.

 

정돈된 한옥마을을 바라볼 수 있는 카페 「전망」

전주 한옥마을 카페 추천

 

 

cafe 전망은 건물의 4,5층에 위치해 있어서 한옥마을을 내려다볼 수 있어서 뷰가 정말 좋더라고요.

한옥마을을 이렇게 내려다 볼 수 있는 카페는 많지가 않아서 전주 한옥마을 카페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

 

 

 

 

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

 

 

바다나 야경을 내려다 보는내려다보는 것은 워낙 좋아했었지만 한옥마을을 내려다보는 것은 여러 번의 전주 여행 중에서도 처음이었는데요. 기와지붕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에 묘하게 마음이 편해졌어요.

 

 

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

 

 

바다나 호수처럼 일렁거림도 없고 야경처럼 반짝거리는 화려함이 없는데도 기와지붕이 모여 있는 모습은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제가 한국사람이기 때문인걸까요? 정돈된 한옥마을이 왜 이리 예뻐 보이는지 이유를 모르겠더라고요.

 

 

전주 전망

 

 

cafe 전망에선 테라스자리에서 한옥마을이 가장 잘 내려다 보였어요. 테라스는 4층과 5층에 모두 있습니다.

저는 평일 오전시간에 방문을 했더니 방문하신 분들이 많지 않으셔서 테라스 자리가 비어있었어요.

 

 

 

 

전주 전망

 

 

한옥마을을 내려다 보기에는 테라스 자리가 가장 좋지만

전주 전망에선 테라스자리가 아니어도 한쪽으로 난 창을 통해서 한옥마을을 바라볼 수 있었어요.

날씨가 좋으니 창을 개방해서 안쪽까지도 개방감이 느껴져 시원한 기분이 들었어요. 

 

 

전주 카페 전망
전주 한옥마을 카페 추천

 

 

곳곳에서 하나하나 신경쓴 듯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고즈넉한 한옥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곳이어서 전주 카페로 추천드리고 싶더라고요.

 

 

 

 

인테리어 소품들이 깔끔하게 관리되어서 시간의 흐름이 느껴지는 한옥의 멋이 잘 느껴졌어요.

사진 찍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전주 한옥마을 카페 추천

 

 

전주 한옥마을에는 맛있는 음식도 먹고 한옥의 정취를 느끼고 싶어서 잊을만하면 찾는 여행지인데요.

처음 와본 카페 전망은 그중에서도 한옥을 느낄 수 있는 전주 카페였어요.

카페테라스에서 느껴지는 개방감과 전망도 좋고 한옥 고유의 인테리어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위치는 전주 한옥마을 초입인 경기전에서 도보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

 

 

  • 영업시간 09:00 - 23:00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여서 이른 시간에 방문해도 문이 열려 있어서 좋았어요.

인근에 전망대카페라는 곳도 있긴 한데 저는 카페 전망이 4,5층에 위치해 있어서 더 높은 곳에서 한옥마을을 바라볼 수 있어서 전망을 방문했으니 전주 여행 시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겠네요 ^^

 


 

저는 또 전주에서 좋았던 곳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즐거운 전주여행되세요 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