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빕스얌딜리버리 할인받아서 주문

스테이크 싱글플래터 1인 세트 추천!!

 

얼마 전에 공공배달앱 땡겨요 앱 후기를 남긴 적이 있었는데요!

공공 배달앱이 다르긴 다르네요 정말. 할인이 할인이... ㅎ

 

현재는 CJ푸드빌과 10,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해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3개의 브랜드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빕스얌딜리버리더라고요 >_<

 

 

땡겨요 빕스얌딜리버리 할인쿠폰

 

 

 

20,000원 이상만 주문하면 10,000원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서 21,0000원 가량 하는 스테이크 싱글 플래터 1인 세트를 주문해봤어요!

 

 

땡겨요 빕스얌딜리버리 주문

 

 

빕스 할인 쿠폰은 2022년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선착순 15,000명이라고 하는데 아직 광진땡겨요 앱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으셔서 안전하게 쿠폰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땡겨요 빕스 할인

 

 

게다가 땡겨요 어플은 매일 어플 화면을 땡기면 포인트를 주거든요. 그 포인트를 꼬박꼬박 모았더니 1,500포인트가 모여서 배달료도 할인받을 수 있었어요 >_<

 

그리고 땡겨요는 제로페이 써보신 분들은 아실 텐데 현금과 동일하게 쓸 수 있는 상품권을 할인해서 구매가 가능하거든요. 광진땡겨요 어플은 월 50,000원까지 15% 할인받아 구매가 가능해서 실제 결제도 15% 할인받아서 결제한 거나 마찬가지예요.. ㄷㄷㄷ

 

어마어마한 할인아닌가요... ㅎ

 

땡겨요 어플 혜택과 서울사랑 상품권, 땡겨요 할인 상품권 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이전 포스팅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

 

 

광진구 땡겨요 공공 배달앱, 할인 많이되네요!

광진구 땡겨요 공공 배달앱, 할인 많이 되네요! 광진구 공공 배달앱이 생길 거라는 기사를 본지가 꽤 되었었는데 어느샌가 "광진구 땡겨요" 란 이름으로 출시가 되었었네요! 저는 오늘 처음 알고

ooyoung.tistory.com

 

 

서울페이에서 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하고 현금 할인 받았어요! 개인 소득공제도 가능하네요 :)

서울페이에서 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하고 현금 할인받았어요! 자동 개인소득공제가 가능한 서울페이 얼마 전에 제로페이에 들어가서 서울사랑상품권을 구매하려고 보니 이젠 서울페이에서 구매

ooyoung.tistory.com

 

 

 

빕스얌딜리버리

 

 

요번에 주문한 빕스얌딜리버리 메뉴는 스테이크 싱글플래터 1인 세트였어요!

스테이크와 볶음밥, 구운 야채, 감자튀김,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빕스 스테이크 싱글플래터 1인세트

 

 

와.. 근데 빕스는 빕스더라고요. 빕스는 정말 오랜만에 먹거든요.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딜리버리는 손님 올 때에 가끔 시켜먹었었는데요.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빕스 스테이크 싱글플래터 1인세트

 

 

스테이크도 적당히 잘 구워지고요 구운 야채도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볶음밥도 케첩 맛 적당하게 나는 게 음~ 음~ 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21,600원에 배달료 하면 25,000원 정도인데요. 자주는 아니어도 기분 낼 겸 시켜 먹을 정도로 가격 대비 맛이 맘에 들었어요!

 

 

빕스 스테이크 싱글플래터 1인세트

 

 

포테이토는 되게 맛있다 이런 건 아니었고요 ㅎ

적당한 감자튀김이었어요. 맥도날드 감자튀김보다 조금 더 통통한 정도의 굵기고요.

 

 

 

 

샐러드는 신선하더라고요. 그런데...

 

 

빕스 샐러드

 

 

제가 최근 샐러드를 정말 자주 먹고 있는데 드레싱이 없는 샐러드는 처음 봐서 살짝 당황했어요....

드레싱 왜 없죠...? 

채소 본연의 맛을 느끼는 그런 건가요...??

 

샐러드로 다이어트를 해도 드레싱 없이 샐러드 먹는 건 상상도 해본 적이 없어서 당황했어요. 

ㅎㅎ

 

감자튀김에 케첩을 자꾸 듬뿍 찍어 먹게 되고...

어린이 입맛을 가진지라 ㅎ 드레싱의 상큼함이 먹는 내내 아쉬웠어요 

 

빕스 얌딜리버리 스테이크 싱글플래터 1인 세트를 별점으로 점수를 매긴다면 별 5개인데 드레싱이 아쉬워서 4.5개 줄 것 같아요 ㅎㅎ

 

 

빕스 딜리버리

 

 

양은 충분했어요.

제가 여자치고는 많이 먹는다는 소리를 정말 자주 들었는데요.

 

더 이상 절대 못 먹겠다 싶을 만큼 배가 찼는데도 감자튀김이랑 양상추 조금이 남았어요.

아마 양이 적은 여성분이라면 반으로 나눠서 소분해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

 

빕스 할인 쿠폰 받은 김에 딜리버리로 주문해본 스테이크 싱글플래터 1인 세트였는데요!

정말 만족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빕스 메뉴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