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맘스터치 메뉴, 햄버거 칼로리표

 

얼마 전부터 맘스터치의 두툼한 패티가 생각이 나서 사 먹었는데요.

나름 다이어트 기간이어서 ㅎ 칼로리가 어느 정도 인지 한번 알아봤어요!

맘스터치 메뉴, 햄버거 칼로리표 아래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햄버거 칼로리표 보고 놀란썰

 

맘스터치 메뉴와 햄버거 칼로리표는 아래에서 보여드릴 텐데요.

칼로리를 알아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최근 2달가량 일주일에 2끼 샐러드를 먹고 하루는 24시간 간헐적 단식을 하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살이 정말 잘 빠지더라고요. 그런데 별다른 운동도 하질 않아서 내가 살이 잘 빠지는 체질인가 싶었는데요... 

햄버거 칼로리를 알아보고 제가 그동안 먹고 있던 칼로리가 어마어마했다는 걸 깨닫게 되었어요.

 

제가 먹는 양이 꽤 되는 편이어서..

햄버거 세트 정도는 거의 간식처럼 먹고 그런 식으로 하루에 2~3끼를 꼬박꼬박 챙겨 먹었거든요. 

그러니 일주일에 2끼만 샐러드로 바꿔도 효과가 좋았던 것 같아요.

 

샐러드와 햄버거 칼로리를 간단하게만 비교하자면 

어느 샐러드 브랜드던 샐러드 칼로리는 200~300kcal 사이이고요.

햄버거는 단품이 500~700kcal, 세트는 1,000kcal 전후예요!

햄버거는 단품으로 먹어본 적이 거의 없어서 간식으로 먹는 양만 1,000kcal를 먹고 있었더라고요 

ㅎㅎㅎ

 

샐러드 칼로리 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이전 포스팅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써브웨이 다이어트 중 ! 써브웨이 샐러드 칼로리, 메뉴, 가격 정보!

써브웨이 다이어트 중! 써브웨이 샐러드 칼로리, 메뉴, 가격 정보 다이어트하면서 샐러드 칼로리 알아보고 계신가요? 그러시다면 저는 메뉴가 다양한 써브웨이 샐러드 다이어트 추천드려용! 저

ooyoung.tistory.com

 

 

가성비 좋은 파리바게뜨 샐러드 4종 가격, 칼로리 정보

가성비 좋은 파리바게뜨 샐러드 4종 가격, 칼로리 정보 제가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서 최근에는 3~4일에 한 번씩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요 여러 군데 샐러드를 맛보다 보니 그중 파리바게뜨 샐러드

ooyoung.tistory.com

 

 

샐러드가 맛있는 샐러디 메뉴, 칼로리 정보

샐러드가 맛있는 샐러디 메뉴 샐러디 샐러드 먹어보니 맛있네요! 요즘 꾸준히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 샐러디는 집과 가깝지 않아서 발길이 가질 않았었어요. 그런데 최근 운동삼아 한번 사 먹어

ooyoung.tistory.com

 

 

 

맛있게 먹은 맘스터치 햄버거

 

맘스터치 싸이버거

 

 

맘스터치하면 역시 싸이버거죠..?

두툼한 고기 패티에 마요네즈 잔뜩이어서 역시 맛있더라고요!

 

단품 칼로리 594kcal, 세트 칼로리 1,043kcal 

단품 4,100원 세트 6,200원입니다!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치즈 홀릭 버거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치즈가 고기 패티 안에 들어서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그냥 보기에 치즈가 안 보여서 패티를 가위로 잘라보았더니 안에 치즈가 가득했어요.

 

치즈돈가스를 패티로 먹는 느낌이더라고요.

저는 치즈 홀릭 에멘탈로 주문했는데 체다치즈는 노란치즈이더라고요!

 

치즈 홀릭 버거 에멘탈은

단품 칼로리 718 kcal, 세트 칼로리 1,167 kcal

단품 5,400원 세트 7,500원입니다.

 

체다치즈는 가격은 동일하고

단품 칼로리 801 kcal, 세트 칼로리 1,249 kcal

 

맘스터치 햄버거 전체 메뉴와 칼로리 정보는 아래에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 칼로리

 

우선 햄버거 메뉴와 칼로리 정보를 정리해 보고 

맘스터치 전체 메뉴 칼로리 표는 하단부에 이미지로 첨부하겠습니다 :)

 

 

싸이버거 햄버거 메뉴

 

쉬림프싸이플렉스버거

싸이버거의 치킨 패티와 통새우버거 패티의 맘스터치 햄버거예요! 소스는 타르타르소스입니다

단품 858kcal

세트 1,306kcal

 

딥치즈싸이버거

통다리살 패티와 치즈 소스 햄버거입니다 :)

단품 655kcal

세트 1,104kcal

 

화이트갈릭싸이버거

통다리 살 패티에 더블 햄이 추가된 맘스터치 햄버거입니다. 소스는 화이트 갈릭소스이네요!

단품 759kcal

세트 1,208kcal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두툼한 다리살 패티에 베이컨이 추가된 햄버거 메뉴입니다!

단품 602kcal

세트 1,051kcal

 

 

싸이버거 햄버거 메뉴

치즈홀릭버거(에멘탈)

치킨 패티 속에 에멘탈 치즈가 들어간 버거입니다!

단품 718kcal

세트 1,167kcal

 

치즈홀릭버거(체다)

치킨 패티 속에 체다치즈가 들어간 맘스터치 햄버거입니다 :)

단품 801kcal

세트 1,249kcal

 

싸이플렉스버거

통다리살 싸이버거 패티가 2개 들어간 어마어마한 맘스터치 버거입니다 :)

단품 991kcal

세트 1,439kcal

싸이버거 패티가 2개여서 그런지 칼로리도 단연 높네요!

 

양념치킨싸이버거

싸이버거에 양념치킨 소스가 가미된 맘스터치 햄버거입니다.

단품 659kcal

세트 1,108kcal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

 

간장마늘싸이버거

싸이버거에 단짠 간장 마늘소스가 가미된 햄버거네요!

단품 591kcal

세트 1,040kcal

 

새우불고기버거

통새우 패티와 불고기 패티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맘스터치 햄버거입니다.

단품 kcal

세트 kcal

 

에그불고기버거

단품 635kcal

세트 1,084kcal

 

싸이버거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죠! 통다리살 두툼한 패티가 들어간 햄버거입니다!

단품 594kcal

세트 1,043kcal

 

 

불싸이버거

싸이버거에 매운 소스가 추가된 맘스터치 햄버거네요!

단품 543kcal

세트 992kcal

 

딥치즈버거

통 가슴살 패티와 치즈 소스가 들은 햄버거입니다! 딥 치즈 싸이버 거와 다른 점은 패티의 부위네요!

단품 605kcal

세트 1,053kcal

 

인크레더블버거

싸이버거 패티에 더블 햄, 에그프라이까지 추가된 맘스터치 햄버거입니다!

단품 749kcal

세트 1,197kcal

 

언빌리버블버거

통새우 패티, 치킨 가슴살 패티, 에그프라이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햄버거네요. 소스는 매콤한 마요네즈소스입니다 :)

단품 772kcal

세트 1,220kcal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

불고기버거

불고기 패티에 불고기 소스의 입니다! 

단품 383kcal

세트 832kcal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 중 칼로리가 가장 낮은 버거이네요!

 

통새우버거

통새우 패티가 들은 햄버거입니다 :)

단품 449 kcal

세트 898 kcal

맘스터치에서 불고기 버거 다음으로 칼로리가 낮은 햄버거입니다.

 

화이트갈릭버거

통가슴살 패티와 더블 햄이 들었고 소스는 화이트 갈릭소스입니다

단품 699kcal

세트 1,147kcal

 

디럭스불고기버거

불고기 패티가 2장 들은 맘스터치 햄버거네요!

단품 553 kcal

세트 1,002 kcal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

 

할라피뇨통살버거

다리살 패티에 소스가 할리피뇨 소스여서 깔끔한 뒷맛이 느껴지는 맘스터치 햄버거입니다!

단품 631kcal

세트 1,080kcal

 

휠렛버거

치킨 패티가 들어간 햄버거네요!

단품 586kcal

세트 1,034kcal

 

햄치즈휠렛버거

가슴살 패티에 햄치즈가 들어간 햄버거입니다 :)

단품 674kcal

세트 1,123kcal

 

 

맘스터치 칼로리 표

 

맘스터치 햄버거 단품/세트 칼로리표

맘스터치 햄버거 단품/세트 칼로리표

 

맘스터치 음료 칼로리표

 

맘스터치 음료 칼로리표

 

맘스터치 치킨 단품/세트 칼로리표

 

맘스터치 치킨 칼로리표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 칼로리표

 

맘스터치 사이드메뉴 칼로리표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