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콩 다방 성수낙낙점

성수 디저트 카페!

 

성수 카페 투어를 다니고 있는 요즘이에요! 

그런데 며칠 전엔 맛있는 디저트가 먹고 싶더라고요

 

 

성수 디저트카페

 

 

도넛이나 케이크 종류 말고 성수에 맛있는 디저트 집이 어디 있을까 검색해 보다가 찾게 된 성수 디저트 카페 홍콩다방이에요!

 

 

 

 

 

위치는 성수 카페거리나 성수역에서 가깝진 않아요...

성수역에서 도보 15~20분 정도이고요. 인근에 가까운 지하철 역도 없어요.. 어린이대공원역이랑 건대입구역도 도보 20분 정도 소요되는 위치입니다 ㅠ

 

 

홍콩다방 성수낙낙점

 

 

혹시나 성수동 전시공간 그라운드 시소를 알고 계신 분이라면 같은 건물 1층에 위치한 성수 디저트 카페예요!

 

 

성수카페 투어

 

 

저는 요즘 따릉이 타고 건대, 성수 인근 투어 다니는 걸 즐겨하고 있어서 따릉이로 이동했습니다 :)

건물 뒤편으로 자전거를 세워둘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딱 좋더라고요. 임시주차로 세워두고서 홍콩 다방 디저트와 음료를 포장해 나와서 바구니에 싣고 이동하기에도 좋았어요!

 

서울 따릉이 추천드려요! 이용방법은 아래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세요 :)

 

 

따릉이 사용법, 요금 정말 저렴하네요!

따릉이 사용법 요금 정말 저렴하네요! 따릉이를 얼마 전부터 본격 사용했는 데 사용하면 할수록 정말 만족스럽더라고요! 시행 초기보다 따릉이 위치도 정말 많아졌고 편리해졌더라고요. 이용

ooyoung.tistory.com

 

 

 

홍콩다방 성수낙낙점

 

 

홍콩 다방 성수낙낙점 매장은 아담한 크기였어요.

홍콩 다방이 대부분 테이크아웃 전문점인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성수 낙낙점은 앉아서 드실 수 있는 테이블도 몇 개 있습니다 :)

 

 

홍콩다방 성수낙낙점

 

 

타일로 된 인테리어나 원색으로 된 인테리어 소품들이 약간의 홍콩 분위기가 나기도 하고 전체적으로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홍콩다방

 

 

그래서 친구랑 오셨거나 데이트하러 오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홍콩다방 성수낙낙점
홍콩다방 성수낙낙점

 

 

저는 테이크아웃을 해갈 거기 때문에 메뉴를 고르고 한편에 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

 

 

홍콩다방 메뉴

 

 

홍콩 다방의 핫한 메뉴는 홍콩식 와플 까이딴자이와 밀크티라고 하더라고요!

까이딴자이는 기본인 것도 있고 초코, 고구마, 오레오 등이 와플 안에 콕콕 박혀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

 

 

홍콩다방

 

 

생크림이 기본으로 있는 와플도 있는데 없는 것도 있으니 추가하실 분들은 생크림 추가도 가능합니다.

 

 

 

 

홍콩다방 와플

 

 

저는 와플 안에 고구마 무스가 들어가 있는 까이딴자이와 동윤영을 시켜보았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밀크티를 주문할까 하다가 제가 커피를 좋아해서 동윤영을 주문했습니다 :)

 

 

홍콩다방 와플

 

 

와플은 촉촉하고 말랑말랑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성수 디저트 카페로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가 디저트가 너무 달지도 않고 딱 먹기 적당했기 때문이에요!

 

고구마무스가 들어간 와플을 주문하고서 만드는 과정을 볼 땐 고구마 무스가 군데군데 들어가 있을 것 같다 싶었는데 기기에서 눌리다 보니 고구마무스가 전체적으로 퍼져서 구워지더라고요.

 

 

 

 

단걸 잘 못 먹는 제 입맛엔 정말 딱 좋은 디저트였어요. 너무 단건 싫은데 디저트가 먹고 싶던 원하던 바로 그 맛을 맛본 느낌이었어요. 생크림도 너무 맛있어서 듬뿍듬뿍 찍어서 먹었네요.

 

양은... 간식으로 둘이서 먹기에 좀 큰 편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많이 먹는 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1인이 먹기에 매우 적당한 사이즈였답니다 ^^;

 

동윤영은 모든 분들이 좋아할 만한 커피는 아닐 것 같아요.

저는 단걸 안 좋아해서 홍차의 그 쌉쌀하면서도 약간의 단맛이 있는 게 깔끔해서 좋았는데요! 거기에다가 커피 섞이다 보니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은 음료였어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

 

 

홍콩다방

 

 

따릉이 타다가 다친 손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던 성수 디저트 카페 홍콩 다방 와플이에요 >_< 

성수 디저트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곳인데요!!

성수역에서 도보 이동하기에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으니 염두에 두고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또 맛있는 성수 카페 발견하면 포스팅해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