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GS25 편의점 샐러드 종류, 칼로리 정보!

 

저 편의점 샐러드에 완전히 반했어요! 

요즘 편의점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 기사를 보고 편의점을 왜 자주들 가실까 싶었는데... 이제야 공감이 되더라고요.

 

저는 약 3개월 전쯤부터 일주일에 두 끼는 샐러드로 식사를 하는 식단 조절을 하고 있어요!

이제 4개월 차에 접어들고 나니 우리나라 샐러드 다 먹어볼 기세로 여러종류의 샐러드를 먹어보게 되었네요..ㅎ

 

그러다가 최근엔 편의점을 들러서 샐러드가 보이길래 한번 사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어요.

 

우선은 집에서 가장 가까운 GS25 편의점부터 종류별로 먹어보았는데요. 

제가 모든 샐러드 종류를 먹어본건 아닐 테지만 꽤나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가 있더라고요.

 

지금까지 제가 방문 했던 GS25 편의점에서 먹어본 샐러드 종류와 칼로리 정보를 아래에서 공유해보겠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GS25 편의점 샐러드

GS25 편의점 샐러드, 청포도 요거트 그래놀라 샐러드

청포도 요거트 그래놀라 샐러드

180g, 315kcal, 4,500원

 

처음으로 맛보고 편의점 샐러드를 지속적으로 먹게 된 샐러드예요.

생각보다 괜찮은 퀄리티에 살짝 놀라웠어요. 

 

양은 많은 편이 아니더라고요.

샐러드 전문점이나 파리바게트, 서브웨이보다 샐러드 가격이 저렴하긴 한데 양도 그만큼 작긴 해요. 딱 가격만 한 정도의 샐러드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이 샐러드만으로 한끼를 먹기는 좀 힘들더라고요.

그런데 편의점은 이외에도 닭가슴살 소시지라던지 계란, 샐러드, 바나나와 같이 부수적으로 같이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이 있어서 같이 구입했어요.  

 

 

GS25 편의점 샐러드

 

 

제가 GS25 편의점 샐러드를 먹어보고 맘에 들었던 점이 드레싱 맛이었어요.

 

식단 조절삼아 샐러드를 먹는다곤 하지만 아직 생 야채를 그냥 먹기는 좀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드레싱은 꼭 뿌려서 먹고 있는데요. 

별 기대 없이 한입 먹어보고 청포도 향이 잘 나서 달콤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레놀라와 견과류도 오독오독 씹어먹기 좋았습니다 :)

 

 

야채 종류가 다양한 GS25 편의점 샐러드

GS25 편의점 샐러드 폴드포크 바베큐 샐러드

폴드 포크 바베큐 샐러드

260g, 284kcal, 4,800원

 

매시드 포테이토와 간이 되어있는 폴드포크바베큐가 맛있던 GS25 편의점 샐러드예요.

드레싱도 역시나 마음에 들었는데 채소나 계란의 신선도도 괜찮더라고요.

토마토도 시간이 지나면 별로 맛이 없어지는데 역시나 유통기한은 철저히 지키는 편의점답게 신선도가 꽤나 괜찮았어요.

 

 

GS25 편의점 샐러드

 

 

그리고 조금 놀라웠던 게 채소의 종류였어요.

다른 샐러드들은 양상추가 대부분인 경우가 많거든요. 그런데 GS25 편의점 샐러드는 채소의 종류도 다양한 것 같아 보였어요. 

 

푸릇푸릇한 채소들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알찬 재료로 만들어진 샐러드

GS25 편의점 케이준 치킨에그 샐러드

케이준 치킨 에그 샐러드

230g, 259kcal, 4,100원

 

요거는 케이준 치킨이 너무 작아서 살까 말까 사실 고민을 했던 샐러드예요. 

케이준 치킨 샐러드 같은 경우는 샐러드 가게마다 대부분 있는 메뉴인데요. 케이준 치킨이 너무 작고 빈약해 보이더라고요. 앙증맞은 사이즈였어요 ㅎ

그래서 맛도 별로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GS25 편의점 샐러드 케이준 치킨에그 샐러드

 

 

케이준 치킨이 한입에 쏙 들어가는 것이 말랑말랑해서 식감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짭짤한 간도 괜찮았고요. 물론 다른 샐러드와 비교해서 제일 맛있다 이런 건 아니지만요 ㅎㅎ

 

 

먹을수록 만족스러운 GS25 편의점 샐러드

탄단지 그릴닭가슴살 볼 GS25 편의점 샐러드

탄단지 그릴닭가슴살 볼 샐러드

197g, 263kcal, 4,800원

 

요것도 정말 만족스럽게 먹은 샐러드였어요.

아몬드 두유 건강 드레싱의 맛도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요. 닭가슴살과 고구마의 맛도 적당해서 괜찮았어요. 물론 양이 충분하단 건 아닙니다...ㅎ

 

 

탄단지 그릴닭가슴살 볼 GS25 편의점 샐러드

 

 

GS25 편의점 샐러드 중에 탄단지 샐러드가 그릴 닭가슴살 볼 샐러드만 있는 건 아니더라고요. 

훈제오리였던가.. 하는 시리즈 메뉴도 있었는데요. 그건 먹어 볼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샐러드는 약간 차가운 상태로 먹는 게 보통인데요.

 

훈제오리가 워낙 기름지다 보니 그 기름이 굳어서 하얗게 표면에 둘러싸여 있더라고요 ㅠㅠ

보는 것만으로도 왠지 오래된 것 같고 느끼해 보여서 선뜻 집어 들질 못했어요. 

 

반면에 그릴닭가슴살볼 샐러드는 담백하고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

 

 

드레싱이 맛있는 GS25 편의점 샐러드

스프링 리코나 미니 샐러드 GS25 편의점 샐러드

스프링 리코타 미니 샐러드

131g, 204kcal, 3,500원

 

가격도 싼데 맛도 괜찮았던 샐러드예요!

토핑이 리코타 치즈랑 견과류만 있어서 가격이 특히나 저렴한 샐러드인 것 같아요. 

 

워낙 샐러드 말고 다른 것도 같이 사서 먹다 보니깐 토핑이 그리 많지 않아도 괜찮더라고요.

 

 

스프링 리코타 미니 샐러드

 

 

저렴한 가격 때문인지 대부분의 야채는 양상추만 있긴 했지만 베리 드레싱이 약간 달달해서 양상추랑도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

 

 

 

이상으로 제가 먹어 본 GS25 편의점 샐러드 5종의 칼로리, 가격 정보를 공유해보았는데요!

이전에 제가 먹어보았던 다른 샐러드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가성비 좋은 파리바게뜨 샐러드 4종 가격, 칼로리 정보

가성비 좋은 파리바게뜨 샐러드 4종 가격, 칼로리 정보 제가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서 최근에는 3~4일에 한 번씩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요 여러 군데 샐러드를 맛보다 보니 그중 파리바게뜨 샐러드

ooyoung.tistory.com

 

 

써브웨이 다이어트 중 ! 써브웨이 샐러드 칼로리, 메뉴, 가격 정보!

써브웨이 다이어트 중! 써브웨이 샐러드 칼로리, 메뉴, 가격 정보 다이어트하면서 샐러드 칼로리 알아보고 계신가요? 그러시다면 저는 메뉴가 다양한 써브웨이 샐러드 다이어트 추천드려용! 저

ooyoung.tistory.com

 

 

샐러드가 맛있는 샐러디 메뉴, 칼로리 정보

샐러드가 맛있는 샐러디 메뉴 샐러디 샐러드 먹어보니 맛있네요! 요즘 꾸준히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 샐러디는 집과 가깝지 않아서 발길이 가질 않았었어요. 그런데 최근 운동삼아 한번 사 먹어

ooyo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